[단독] 승리 성 접대 의혹, BTS 아미에 불똥

강혜영 기자 / 기사승인 : 2019-03-12 16:31:01
  • -
  • +
  • 인쇄
승리 해외 팬들, 방탄소년단 공식 인스타 댓글 테러

"방탄소년단이 대체 뭘 잘못했나요.(What crime did Bangtan commit.)"

가수 승리의 성 접대 의혹이 일파만파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승리의 해외 팬들이 방탄소년단의 SNS 계정을 무차별 공격해 논란이 되고 있다.

 

12일 세계 최대의 영어권 한류전문 사이트 'allkpop(올케이팝)'에 따르면 승리의 해외 팬들은 방탄소년단(BTS)의 공식 인스타그램을 찾아가 BTS와 이들의 팬덤인 아미(Army)를 비난하는 댓글을 달고 있다.

 

▲ 자신들이 좋아하는 케이팝 스타가 문제를 일으킬 때마다 죄 없는 BTS와 아미를 원망한다는 내용의 카툰 [올케이팝]

 

이들은 최근 일부 한류팬들의 승리에 대한 부정적인 반응을 염두에 둔 듯, "너희 팬들 좀 교육시켜라(EDUCATE YOUR FANS!!!!)" 같은 글을 올리고 있다. 

 

특정 케이팝 그룹의 팬들이 경쟁 그룹과 팬들을 공격하는 일은 과거에도 있어왔지만, 이번의 경우 승리의 성접대 의혹에 대한 경찰 수사가 확대되고 있는 가운데 이루어진 것이어서, 양측 팬들이 평소보다 민감하게 반응하고 있다.


BTS의 한 해외 팬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승리의 해외 팬들이 방탄소년단의 공식 인스타를 테러하고 있다"면서 "아미들이 보라색 하트로 댓글악플을 가리느라 정신이 없을 지경"이라고 말했다. 

 

이어 "자신들이 좋아하는 케이팝 스타의 범죄 논란을 왜 팬덤 이슈로 덮으려 하는지 모르겠다"고 덧붙였다. 

 

또 다른 BTS의 해외 팬은 "지친다. 대부분의 아미는 이 사태에 관여도 하지 않고 있다. 에픽하이의 새 앨범과 윤기의 콜라보를 축하하는 일에만 신경 쓰고 있다. 우리를 그냥 내버려 두면 안 되는 걸까?"라고 적었다.

 

"그들(승리의 팬들)은 우리를 절대로 가만히 두질 않을 거다. 그들은 우리를 미워함으로써 기분이 나아진다. 그게 그들이 유일하게 잘하는 일이다. 남을 혐오하면서 사는 사람들이 불쌍하다." 라는 글을 남긴 아미도 있었다.

 

▲ 승리 팬들의 BTS에 대한 공격이 부당하다고 주장하는 아미의 글 [올케이팝]

 

이 밖에도 관련 게시판에는 "왜 케이팝 팬들은 모든 불미스런 일에 방탄소년단을 끌고 들어가는가?", "승리 논란에 관심 없다. 팬덤 간의 갈등을 조장하지 말라" 같은 글이 12일 현재 수천건이 올라와 있다.

 

UPI뉴스 / 강혜영 기자 khy@upinews.kr

[저작권자ⓒ U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글자크기
  • +
  • -
  • 인쇄
뉴스댓글 >

인물

+

만평

+

스포츠

+

류현진, 1점대 방어율 깨졌다...양키스戰 홈런 3개 맞고 7실점

시즌 13승에 도전했던 LA 다저스의 류현진이 뉴욕 양키스와 홈경기에서 홈런 3개를 내주며 7실점 하는 시즌 최악의 부진을 보였다. 두 경기 연속 13승 실패는 물론 지난해부터 이어온 홈 11연승 기록이 중단됐다. 무엇보다 최대 무기였던 평균자책점도 1.64에서 2.00으로 크게 치솟아 사이영상경쟁에서도 적신호가 켜졌다.이날 뉴욕양키스와의경기는 미리 보는...

LG 투수 류제국, 돌연 은퇴 "과분한 사랑 감사" [오피셜]

LG 트윈스 투수 류제국(36)이 돌연 은퇴를 선언했다.23일LG는 류제국이 지난 22일 밝힌 은퇴 의사를 다음날 수용하기로 결정했다고밝혔다.류제국은 덕수정보산업고 재학 중이던 2001년 청룡기 전국고교야구선수권대회에서 최우수선수상을 받았고 그해 고교 졸업 직후 2001년 아마추어 자유계약으로 미국 메이저리그(MLB) 시카고 컵스에 입단해 5년 만인 200...

'마시알 골' 맨유, 울버햄튼과 1-1 무승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울버햄튼 원더러스와 1-1로 비겼다.맨유는 20일 새벽 4시(한국시간) 잉글랜드 울버햄튼 몰리뉴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9-2020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2라운드에서 홈팀 울버햄튼을 상대로 1-1 무승부를 거뒀다.지난 1라운드에서 첼시를 4-0으로 대파한 맨유는 이날 연승을 노렸지만 실패했다. 맨유가 공격 주도권을 쥐었고 울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