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이 고민하는 이유?…밀레의 세번째 유튜브 광고도 '대박'

이종화 / 기사승인 : 2020-10-22 17:41:14
  • -
  • +
  • 인쇄
▲ 밀레 임영웅의 세 번째 광고 '임영웅이 고민에 빠진 이유'편 주요 장면 [밀레 제공]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대표 한철호)가 임영웅의 세 번째 광고 '임영웅이 고민에 빠진 이유'편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 '임영웅이 고민에 빠진 이유'편은 임영웅 특유의 부드러운 목소리와 자연스러운 연기력으로 올 겨울 다양한 상황 속 스타일과 실용성을 동시에 챙겨 줄 다운재킷 3'종의 활용 방법을 소개한다.

광고 영상 속에서 임영웅이 착용하고 있는 다운재킷 3종은 밀레 20 F/W(가을/겨울) 시즌 스페셜 라인업인 '히어로 시리즈' 대표 제품이다.

'뉴엘라하 필드파카'는 포켓 디테일과 풍성한 퍼(Fur)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시티형 다운재킷이다. '그랑드 구스 다운'은 와펜 디자인을 적용해 스포티함을 극대화한 숏다운 재킷이고, '2000 엑스퍼트 다운'은 2000년도 밀레가 선보였던 오리지널 다운재킷을 복각한 레트로 감성의 헤비 다운재킷이다.

밀레 관계자는 "임영웅 착용 다운재킷을 포함해 밀레의 히어로 시리즈를 구매고객에게 굿즈 증정 혜택과 구매 금액별 금액 할인 혜택 프로모션을 실시한다"며 "아울러 1등에게 다운재킷을 선물하는 SNS 이벤트도 함께 진행중이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UPI뉴스 / 이종화 기자 alex@upinews.kr

[저작권자ⓒ U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글자크기
  • +
  • -
  • 인쇄

핫이슈

만평

2020.11.26 0시 기준
32318
515
269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