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핼러윈 파티' 풍성…반얀트리·롯데·신라·인터컨티넨탈·파라다이스 '주목'

이종화 / 기사승인 : 2019-10-10 17:36:06
  • -
  • +
  • 인쇄
핼러윈 시즌이 돌아왔다. 호텔업계가 10월의 마지막 밤, 오는 31일 핼러윈 데이를 앞두고 다양한 파티와 이벤트로 고객 사로잡기에 나섰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건물 전체를 파티장으로 꾸며 '2019 할로윈 나잇 파티'를 개최하고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핼러윈 콘셉트의 뷔페를 선보이는 등 핼러윈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호텔만의 차별화된 테마로 준비한 프로모션이 각양각색이다.

특급호텔들이 공들여 준비한 파티와 이벤트를 소개한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더 페스타'의 건물 전체가 파티 공간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오는 10월 19일 저녁 8시부터 익일 2시까지 핼러윈 시즌을 겨냥한 '2019 할로윈 나잇 파티'를 개최한다. [반얀트리 호텔 제공]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오는 10월 19일 저녁 8시부터 익일 2시까지 핼러윈 시즌을 겨냥한 '2019 할로윈 나잇 파티'를 개최한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에서 풀 파티를 진행해 여름밤의 열기를 더하며 파티 명소로 거듭난 바 있다.

2019 할로윈 나잇 파티는 핼러윈에 대한 기대로 뜨겁게 달궈지는 10월을 맞아 일찍부터 핼러윈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반얀트리 서울의 단독 건물인 '더 페스타'의 전체 공간이 파티 장소로 쓰여 압도적인 규모를 자랑한다. 남산에 위치한 더 페스타는 마치 산속에 위치한 별장을 연상케 해 오싹한 분위기가 조성된다. 건물에 들어설 때부터 쏟아지는 붉은 조명과 곳곳에 꾸며지는 거미줄, 해골 등 다양한 소품은 현장감을 한껏 더해줄 예정이다.

더 페스타 1층에서는 강렬한 비트가 함께하는 일렉트로닉 하우스 음악 DJ가, 2층은 힙합 디제잉 퍼포먼스가 파티 분위기를 뜨겁게 달궈준다. 여기에 핼러윈을 맞아 준비한 안주 플래터와 보드카, 샴페인, 칵테일 등 주류 및 음료를 함께 즐길 수 있다. 미처 파티 준비를 하지 못한 고객은 더 페스타에서 파티에 어울리는 분장을 받아볼 수 있다.

2019 할로윈 나잇 파티는 10월 19일 단 하루 개최되며 오후 8시부터 익일 2시까지 진행된다. 문화트렌드 어플 '엔팍(ENTPARK)'에서 예매 시 입장권의 24% 할인 혜택과 3만6000원 상당의 고급 화장품(선스크린)을, 네이버에서 예매 시 20%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롯데호텔월드, '오텀 브리즈' & '호러 할로윈 더 인비테이션'

▲ 롯데호텔월드는 <오텀 브리즈(Autumn Breeze)>와 짜릿한 <호러 할로윈 더 인비테이션(Horror Halloween the Invitation)>, 상반된 매력의 두 가지 패키지 상품으로 가을철 호캉스를 계획 중인 고객들을 사로 잡는다. [롯데호텔 제공]

롯데호텔월드는 어느덧 선선해진 가을 날씨를 만끽할 가을 맞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산뜻한 <오텀 브리즈(Autumn Breeze)>와 짜릿한 <호러 할로윈 더 인비테이션(Horror Halloween the Invitation)>, 상반된 매력의 두 가지 패키지 상품으로 가을철 호캉스를 계획 중인 고객들을 사로 잡는다.

우선 야외활동에 제격인 선선한 날씨를 맞아 간편히 가을 나들이를 떠날 수 있도록 <오텀 브리즈(Autumn Breeze)>를 준비했다.

디럭스룸 1박과 함께 가을 나들이 준비의 번거로움을 덜어줄 피크닉 박스도 같이 제공된다. 롯데호텔월드 1층에 위치한 <라운지 앤 브라세리>에서 픽업이 가능한 피크닉 박스에는 샌드위치와 음료는 물론 한입에 즐길 수 있는 신선한 과일도 포함되어 있다. 

올림픽 공원 내 소마(SOMA)미술관에서 진행하는 '안녕, 푸' 전시회 티켓 2매도 특전으로 구성되어 서울 도심 내 대표 나들이 명소인 올림픽 공원에서 볼거리 가득한 전시회까지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호러 할로윈 더 인비테이션(Horror Halloween the Invitation)>를 이용하면 롯데월드 어드벤처 개관 30주년 기념 할로윈 축제를 '인싸(무리 안에서 잘 어울리는 친화력이 좋은 사람)'답게 즐길 수 있다.

디럭스룸 1박과 함께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2매로 구성됐으며, 특히 롯데월드 '감독의 분장실 & 의상실'에서 할로윈 분장 및 의상을 대여할 수 있는 특전이 주어진다. 어느 때보다 화려할 롯데월드의 올 가을 할로윈 호러 공연에 잘 어울리는 코스튬으로 잊지 못할 할로윈의 추억을 남길 수 있다.

제주 신라호텔, 핼러윈 퍼레이드 등 가을맞이 즐길거리 강화

▲ 제주신라호텔은 오는 10월 21일부터 31일까지 마술쇼에 핼러윈 퍼레이드를 가미한 키즈 프로그램 '매지컬 핼러윈 파티'를 진행한다. [제주 신라호텔 제공]

제주신라호텔은 가족 여행객을 위해 핼러윈 파티를 준비했다.

오는 10월 21일부터 31일까지 마술쇼에 핼러윈 퍼레이드를 가미한 키즈 프로그램 '매지컬 핼러윈 파티'를 진행한다. 앞서 운영되던 마술쇼 기반의 '매지컬 판타지'가 교육과 재미를 모두 잡았다는 평을 들으며 부모 고객으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얻은 바 있어, 기존 프로그램에 핼러윈 퍼레이드를 추가해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도록 선보이게 됐다.

'매지컬 핼러윈 파티'에 참여한 아이들은 마술사의 신비한 마술을 관람하고 클레이 가면과 호박 바구니를 꾸미게 된다. 약 70분 간의 수업 후 핼러윈 복장을 하고 또래 친구들과 함께 제주신라호텔 곳곳을 퍼레이드하며 사탕을 받는 추억을 쌓을 수도 있다.

'매지컬 핼러윈 파티'는 오전 10시와 오후 4시, 하루 두 차례 6층 연회장 '월라'에서 진행되며, 이용률이 높은 프로그램인 만큼 G.A.O.(호텔 레저 전문가 서비스) 예약 센터를 통한 사전 예약이 필수다.

제주신라호텔을 방문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핼러윈 마술 공연도 진행한다. 10월 21일부터 31일까지 매일 오후 2시에 로비 라운지 '바당'에서 저글링과 드로잉 마술 등으로 구성된 핼러윈 마술 공연을 진행해 체크인 하는 고객들에게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제주신라호텔 관계자는 "이미 제주신라호텔을 방문한 고객들도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체험 프로그램을 강화하고 가을 특성에 맞춘 '매지컬 핼러윈 파티'를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핼러윈 콘셉트의 뷔페 파티

▲ 서울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가 오는 10월 25일 밤 9시 30분부터 새벽 12시 30분까지 로비라운지에서 핼러윈 콘셉트로 꾸며진 뷔페 메뉴와 무제한 주류를 즐길 수 있는 '2019 핼러윈 파티 – 마녀의 디너'를 개최한다. [인터컨티넨탈 호텔 제공]

서울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가 오는 10월 25일 밤 9시 30분부터 새벽 12시 30분까지 로비라운지에서 핼러윈 콘셉트로 꾸며진 뷔페 메뉴와 무제한 주류를 즐길 수 있는 '2019 핼러윈 파티 – 마녀의 디너'를 개최한다. 특히 10월 4일부터 15일까지 온라인으로 사전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15% 할인된 가격으로 티켓을 판매하는 얼리버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핼러윈 파티 연출을 위해 로비라운지는 단 하루 동안, 마녀의 디너를 부제로 다양한 핼러윈 소품으로 꾸며진다. 핼러윈 분장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으며, 핼러윈 테마의 포토존에서는 즉석에서 사진을 인화해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좀비를 이겨라', '복불복 게임', '룰렛 이벤트' 등 다양한 체험 이벤트들이 마련되고, 분위기를 끌어올려줄 디제잉 퍼포먼스도 준비된다.

마지막으로 핼러윈을 콘셉트로 만들어진 디저트와 호텔 셰프가 준비한 식사 대용 메뉴가 무제한으로 제공되며, 소믈리에팀이 엄선한 프리미엄 와인, 칵테일, 맥주 등의 주류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파라다이스시티, 스위트 몬스터∙좀비덤 등 인기 캐릭터 총집합  

▲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가 오는 18일부터 한달 간 악동 몬스터들이 초대하는 상상 속 할로윈 파티, '할로윈 몬스터 박스(Halloween Monster Box)'를 진행한다.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제공]

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가 오는 18일부터 한달 간 악동 몬스터들이 초대하는 상상 속 할로윈 파티, '할로윈 몬스터 박스(Halloween Monster Box)'를 진행한다.

이번 할로윈 이벤트는 최근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스위트 몬스터'와 함께한다. 원더박스 특유의 동화적 느낌과 스위트 몬스터의 익살스러움이 어우러져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할로윈 명소로 재탄생할 예정이다. 곳곳에 마련된 체험존과 포토존에서는 스위트 몬스터 대표 캐릭터들이 방문객을 반긴다. 취향저격 캐릭터 상품을 구입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는 물론 할로윈 디저트로 가득한 원더 푸드트럭도 마련된다.

매주 금요일과 공휴일을 포함한 주말에는 원더박스를 어슬렁대는 '좀비덤' 캐릭터와의 짜릿한 한판 승부를 경험할 수 있다. 인기 애니메이션 좀비덤의 캐릭터들은 서프라이즈 게임존에서 방문객들을 급습해 미션 게임을 진행한다. 게임에서 이기면 준비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다양하고 기발한 할로윈 메이크업과 코스튬도 준비되어 있다. 마녀, 드라큘라, 유령 등으로 변장이 가능한 분장실과 드레스룸이 준비되어 온 가족이 함께 영화 같은 할로윈을 보낼 수 있다.

할로윈을 기념해 원더박스 '할로윈 나이트 패스'를 출시한다. 11월 17일까지 구매 가능하며, 오후 6시 30분 이후 입장하는 야간 티켓으로 일반 입장가에서 최대 50% 할인 적용된다.

메이필드호텔, '슈퍼 키즈 할로윈 파티 패키지'

▲ 메이필드호텔이 할로윈(Halloween)을 맞아 어린이들이 호텔 숲속에서 즐겁고 흥미로운 밤을 보낼 수 있는 '슈퍼 키즈 할로윈 파티 시즌4 패키지(이하 할로윈 파티)'를 마련했다. [메이필드 호텔 제공]

메이필드호텔이 할로윈(Halloween)을 맞아 어린이들이 호텔 숲속에서 즐겁고 흥미로운 밤을 보낼 수 있는 '슈퍼 키즈 할로윈 파티 시즌4 패키지(이하 할로윈 파티)'를 마련했다.

이번 패키지에는 슈페리어 룸은 물론, 할로윈 파티 프로그램과 라페스타의 스페셜 디너 세트가 포함된다.

26일 단 하루동안 진행되는 이번 할로윈 파티는 할로윈 코스튬 런웨이와 구연 동화, 트릭 오어 트릿(Trick or treat) 체험, 할로윈 컬러링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아이들에게 마법 같은 하루를 선사할 예정이다.

할로윈 의상을 입은 어린이들은 런웨이 무대에서 할로윈 코스튬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낸 후, 신비로운 비밀정원에서 트릭 오어 트릿 체험을 하게 된다. 할로윈에 어울리는 그림을 색칠하는 할로윈 컬러링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참가하는 어린이들에게는 특별 선물로 할로윈 코스튬과 호박 사탕 바구니를 증정한다.

메이필드호텔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페스타에서는 할로윈 파티 스페셜 디너 세트로 한우 채끝 등심 스테이크와 이베리코 커틀렛, 단호박 뇨끼, 단호박 크림스프, 해산물 샐러드와 할로윈 스페셜 디저트를 제공한다.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남산, '할로윈 데이 패키지'

▲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남산은 '할로윈 데이 패키지'를 10월 27일부터 31일까지 선보인다. 투숙객에게 할로윈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베스트 브루(Best Brew)' 생맥주를 2잔을 제공한다.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남산 제공]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남산은 '할로윈 데이 패키지'를 10월 27일부터 31일까지 선보인다. 투숙객에게 할로윈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베스트 브루(Best Brew)' 생맥주를 2잔을 제공한다.

UPI뉴스 / 이종화 기자 alex@upinews.kr

[저작권자ⓒ U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글자크기
  • +
  • -
  • 인쇄
뉴스댓글 >

핫이슈

만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