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화 기자가 쓴 기사

thumbimg

디즈니코리아, 韓 MZ세대 잡는다…1020세대 도전 응원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이하 디즈니코리아)가 3월 말까지 '디즈니 프린세스, 나의 이야기' 캠페인을 진행한다.'디즈니 프린세스, 나의 이야기'는 디즈니코리아가 1020세대를 대상으로 자신의 삶의 주인공이 되어 목표에 도전할 수 있도록 응원하고 격려하기 위해 기획한 캠...2020-02-18 10:15:29 [이종화]

thumbimg

롯데월드타워, '코로나19' 극복 희망의 빛…'으라차차' '힘내라 우한'
롯데월드타워가 '코로나19(COVID-19)' 극복을 응원하는 메시지로 희망의 빛을 밝힌다.이번 점등은 26일까지 열흘 간 타워 건물 외벽에 '코로나19'로 힘든 대한민국 국민들과 전 세계인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했다. 매일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2020-02-17 15:23:18 [이종화]

thumbimg

교원웰스, 매트리스 라인업 확대…렌탈사업 강화
교원그룹의 건강종합 브랜드 웰스(Wells)는 매트리스 라인업을 확대 출시한다. 웰스(Wells)는 매트리스 렌탈 계정이 증가함에 따라 사업을 더욱 강화하고자 라인업을 추가로 선보인다. 매트리스 종류를 프리미엄형과 일반형 2종으로 늘리고, 사이즈도 3가지(킹, 퀸, 슈...2020-02-17 14:58:21 [이종화]

thumbimg

본죽∙본죽&비빔밥 카페, "봄맞이, 영양 만점 별미 출시"
본아이에프에서 운영하는 죽 전문점 '본죽'과 한식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본죽&비빔밥 카페'가 전국 약 1500여 개 매장에서 '봄 냉이바지락죽'과 '봄 냉이바지락강된장비빔밥', '봄 주꾸미 한 상' 등 봄 대표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계절 한정 메뉴 3종을 선...2020-02-17 14:54:15 [이종화]

thumbimg

유한킴벌리, '스카트' 브랜드로 '청소용품 시장' 진출
생활 혁신기업 유한킴벌리가 주택관리 및 청소용품 시장에 진출한다고 17일 밝혔다. 유한킴벌리가 공급하는 주요 브랜드 중 '스카트'를 앞세워 주방의 위생 수준을 높이는 동시에 집이라는 공간에 대한 인식 및 라이프 스타일의 변화에 맞는 스마트한 청소솔루션을 제공하고 시장의...2020-02-17 11:06:27 [이종화]

thumbimg

스터디카페 '포레', IoT와 AI로 무장…'대치본점' 오픈
스테이테크 기업 포레가 24시 무인 스터디카페 포레를 공식 오픈했다.16일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포레는 스터디카페 포레 대치본점을 오는 28일, 일반에 무료 공개한다. 이어 현장 방문 고객(200세트 소진시)에게 고급 미스트 '라르끄'를 증정한다. 추첨을 통해 3명에...2020-02-17 10:59:48 [이종화]

thumbimg

밀레니얼·X세대·58년 개띠 모두 '핫플'…코오롱FnC, '을지다락' 오픈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코오롱FnC)이 14일 서울 을지로에 멀티 플래그십 스토어 '을지다락'을 오픈했다.을지다락은 코오롱스포츠, 커스텀멜로우, 시리즈, 에피그램, 래코드 등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5개 브랜드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멀티 플래그십 스토어'를 표...2020-02-17 10:51:56 [이종화]

thumbimg

코웨이, 창사 첫 '매출 3조'…영업익 4583억 전년比 11.8%↓
코웨이(대표 이해선)가 창사 이래 처음으로 매출 3조 원을 돌파하며 '매출 3조 클럽'에 가입했다.코웨이의 2019년 K-IFRS 연결 기준 매출액은 3조189억 원으로 전년 대비 11.5% 증가했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4583억 원으로 전년 5198억 원보다 1...2020-02-14 17:09:54 [이종화]

thumbimg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아카데미 4관왕 축하 '기생충' 패키지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이하 '여의도 메리어트')는 한국 영화 최초 '기생충'의 미국 아카데미 4관왕을 축하하기 위해 '집 밖은 위험해' 패키지를 3월 31일까지 선보인다.이번 패키지는 'Home awayhome(마치 내 집처럼 편안한 곳)'이라는 슬로건을 가...2020-02-14 16:29:24 [이종화]

thumbimg

다이소, "봄봄봄~봄이 왔어요"…110여 종 출시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다가오는 봄을 맞아 벚꽃을 테마로 한 '2020 봄봄 시리즈'를 선보였다. 'Dear Spring - 봄편지'라는 콘셉트로 화이트·핑크 컬러를 사용, 흩날리는 벚꽃잎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2017년부터 출시된 다이소 봄봄...2020-02-14 11:36:40 [이종화]

thumbimg

크린토피아, '교복 물려주기' 캠페인…"12년간 11만 벌, 자원순환"
세탁 전문 기업 크린토피아(대표 이범택)가 서울시 서초구 언남중학교에서 '2020 교복 물려주기'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13일 언남중학교에서 진행된 크린토피아 '2020 교복 물려주기' 행사에선 교복 상의, 하의, 가디건 등 약 500여 벌의 교복을 ...2020-02-14 11:32:27 [이종화]

thumbimg

CJ대한통운 말聯 법인통합…동남아 물류사업 강화
CJ대한통운이 말레이시아 현지법인과 2016년 인수한 CJ센추리를 통합해 현지 및 동남아시아 물류사업 강화를 가속화한다. CJ대한통운은 말레이시아 현지 법인과 CJ센추리(CJ Century)가 통합법인 'CJ센추리' 로 출범한다고 14일 밝혔다. 말레이시아 CJ센추리가...2020-02-14 11:04:26 [이종화]

thumbimg

유튜버 '흔한남매'x휠라 키즈, '뉴 키즈 스프링 컬렉션' 출시
휠라코리아(대표 윤근창)가 전개하는 키즈 브랜드 휠라 키즈(FILA KIDS)는 '2020 뉴 키즈 스프링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이번 컬렉션은 '뉴 키즈 비긴(New Kids Begin)'이라는 테마 아래, 모 브랜드 휠라가 보유한 헤리티지에 뉴트로 감...2020-02-14 09:35:49 [이종화]

thumbimg

유니클로, '와이어리스 브라 컬렉션' 강화…개성·다양성 트렌드 주목
아름다움에 있어서도 획일화된 기준에서 벗어나 다양성을 존중하는 인식이 확산되는 가운데, 유니클로가 가슴 모양에 맞게 피트되는 이너웨어인 '2020 S/S 와이어리스 브라 컬렉션'을 선보이고, 브랜드 최초로 플러스 사이즈 모델 화보를 공개했다.최근 대중문화, 패션, 식...2020-02-14 09:16:56 [이종화]

thumbimg

유니클로, '라이프웨어' 매거진 발간…'좋은 옷' 향한 끝없는 고민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14일 '살기 좋은 도시(Livable Cities)'를 테마로 하는 '라이프웨어(LifeWear)' 매거진을 발간한다. 2019 F/W 시즌 처음 선보인 '라이프웨어' 매거진은 일년에 두 번 발행되며, 두 번째 에디션인 이번 시즌...2020-02-13 17:06:33 [이종화]

핫이슈

만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