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 정준영 주거지 압수수색

장기현 기자 / 기사승인 : 2019-03-15 20:34:23
  • -
  • +
  • 인쇄
"임의제출받은 것 외에 다른 휴대폰 있는지 확인하기 위한 것"
경찰, 금명간 정씨에 대해 구속영장 신청 방침
▲ 성폭력범죄 처벌 특례법 위반(카메라 등 이용 촬영) 혐의를 받고 있는 가수 정준영이 15일 새벽 서울지방경찰청 광역수사대에서 피의자 신분으로 조사를 받은 후 귀가하던 중 취재진의 질문을 받고 있다. [뉴시스]

 

가수 정준영(30)의 '성관계 몰카' 의혹 등을 수사하는 경찰이 15일 정 씨의 주거지를 압수수색했다. 경찰은 정 씨에 대해 금명간 구속영장을 신청할 방침이다. 


서울지방경찰청 광역수사대는 이날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정 씨와 버닝썬 직원 김모 씨의 주거지에 수사관을 3명씩 보내 압수수색 영장을 집행했다고 밝혔다. 

 

경찰은 전날 정 씨와 김 씨 등을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 혐의로 불러 밤샘 조사한 뒤 이날 오전 돌려보냈다. 김 씨는 정 씨, 빅뱅 멤버 승리(본명 이승현·29) 등과 함께 같은 카카오톡 대화방에 있던 멤버다. 

 

경찰은 정 씨에게서 휴대폰 3대, 김 씨에게서 휴대폰 1대를 임의제출 형식으로 받아 포렌식 작업을 하고 있다. 경찰 관계자는 이날 압수수색에 대해 "피의자들로부터 휴대전화를 임의제출 받았으나 또 다른 휴대폰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한 차원"이라고 설명했다. 

 

정준영은 승리 등과 함께 있는 단체 카톡방 등에 불법 촬영한 것으로 의심되는 성관계 동영상을 유포한 혐의를 받는다. 김 씨 역시 이 대화방에 불법 동영상을 공유한 혐의로 수사를 받고 있다. 

 

경찰 관계자는 정 씨에 대해 "문제의 동영상을 상대방 동의 없이 불법으로 촬영한 혐의도 확인됐다"며 "성범죄의 심각성과 사안의 중대성을 고려해 금명간 구속영장을 신청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한편 경찰은 FT아일랜드 최종훈(29)도 이 카톡방에 불법 동영상을 유포한 사실을 확인하고 같은 혐의로 입건했다. 경찰은 오는 16일 10시 최씨를 피의자 신분으로 불러 조사할 계획이다.

 

UPI뉴스 / 장기현 기자 jkh@upinews.kr  

[저작권자ⓒ U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글자크기
  • +
  • -
  • 인쇄
뉴스댓글 >

인물

+

만평

+

스포츠

+

맨시티, 왓포드 6-0으로 꺾고 FA컵 우승 '도메스틱 트레블'

맨체스터 시티가 FA컵 결승에서 왓포드를 제압하고 도메스틱 트레블을 달성했다.맨시티는 19일 오전 1시(한국시간) 영국 웸블리스타디움에서 열린 2018-2019 잉글랜드 축구협회(FA)컵 결승전에서 왓포드를 상대로 6-0 압승을 거뒀다.이날 FA컵 우승 트로피를 들어올린 맨시티는 카라바오컵(리그컵)과 프리미어리그에 이어 FA컵까지 석권했다. 잉글랜드 축구...

'또 터졌다'…추신수 시즌 6호 홈런 작렬

추신수(텍사스 레인저스)의 홈런포가 이틀 연속 위력을 발휘했다.추신수는 18일(한국시간) 텍사스 알링턴글로브라이브 파크에서 열린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와의 홈 경기에서 2점 짜리 6호 홈런을 터뜨려 승리의 주역이 됐다.​추신수는 이날 경기에서 4타수 2안타(1홈런) 2타점 1득점을 2삼진을 기록하며 타율을 0.293으로 끌어올렸다.추신수의 맹활약에 힘입어 1...

'빙속 여제' 이상화, 눈물의 은퇴식 "국가대표 벌써 17...

'빙속 여제' 이상화가 은퇴식을 가졌다.스피드 스케이팅 선수 이상화는 16일 오후 서울 중구 더 플라자 호텔에서 열린 은퇴식 및 기자간담회에서 스피드스케이팅 선수로서의 마지막 인사를 전하며 눈물을 보였다.이 자리에서 그는 "15세에 처음으로 국가대표가 되던 날이 생생히 기억난다"며 "벌써 17년이 지났다. 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