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수현, 마이크로닷을 위한 변명? "노코멘트"

장한별 기자 / 기사승인 : 2018-12-06 18:00:45
  • -
  • +
  • 인쇄
'서울메이트2' 제작발표회서 마닷 질문에 "제작진에 폐 될까 걱정"

배우 홍수현이 연인 마이크로닷 '부모 사기' 논란 이후 첫 공식석상에 섰다.

6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 서울에서 열린 tvN 예능프로그램 '서울메이트2'의 제작발표회에서 홍수현이 참석했다. 그는 마이크로닷 논란에 대한 심경을 묻는 질문에 "'서울메이트' 자리인 만큼 관련된 이야기를 해주시면 좋겠다"라며 "저도 혹시 제작진에 폐가 될까봐 조심스럽고 걱정스럽다. 양해 부탁한다"고 말을 아꼈다.  

 

▲ 배우 홍수현 [콘텐츠와이 제공]


재차 나온 질문에도 홍수현은 "그 부분에 대해서는 제가 말씀 드릴 입장은 없는 것 같다. 특히 이 자리에서 그런 것 같다. 죄송하다"고 말했다.

박상혁 CP는 "홍수현이 '룸메이트'를 할 때 같이 했다. 섭외도 같이 했다. 녹화는 10월 말 정도였다. 말씀하신 부분들에 대해 고민을 많이 했는데, 간담회에서 말씀 드릴 이유는 없는 것 같다"고 거들었다.

그는 "홍수현도 고민이 많았다. 좋은 메이트들이 있었기에 어떠한 피해도 가지 않았으면 하는마음에 이 자리에 서게 되었다"고 덧붙였다.

마이크로닷 부모는 20년 전 충북 제천에서 진천, 이웃, 지인 등에게 거액을 빌린 뒤 뉴질랜드로 잠적한 의혹을 받고 있다. 이후 마이크로닷과 공개 연애 중인 연인 홍수현에게도 비난의 화살이 쏠리며 그의 SNS에는 수많은 악플이 달리기도 했다.

한편 지난 8월에 막을 내린 '시즌1' 이후 4개월의 재정비 기간을 마친 '서울메이트'는 더욱 막강해진 시즌2로 돌아오게 됐다. 첫 주자로 이미 외국인 메이트들과의 촬영을 마친 홍수현은 역대급 영어 실력을 과시했다는 후문.

특별한 호스트와 특별한 이방인의 특별한 여행을 그린 글로벌 홈셰어 리얼리티 tvN '서울메이트2'는 오는 10일 저녁 8시 10분 첫 방송된다.

 

UPI뉴스 / 장한별 기자 star1@upinews.kr 

[저작권자ⓒ U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글자크기
  • +
  • -
  • 인쇄
뉴스댓글 >

인물

+

만평

+

스포츠

+

'해리 케인 원더골' 토트넘, 유벤투스에 ICC 3-2 승리

토트넘 홋스퍼가 해리 케인의 원더골에 힘입어 유벤투스에 3-2로 승리했다.토트넘은 21일 저녁 8시 30분(한국시간) 싱가포르 내셔널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9 인터내셔널 챔피언스컵(ICC)에서 유벤투스를 상대로 3-2 승리를 거뒀다.토트넘 선발 멤버로는 골키퍼 파울로 가자니가가 나왔고 조지우, 탄간가가, 알더바이럴트, 워커-피터스가 수비진을 구성했다. 해...

'라멜라 선제골' 토트넘, 유벤투스에 1-0으로 전반 종료

토트넘이 에릭 라멜라의 선제골에 힘입어 유벤투스에 1-0으로 앞선 채 전반전을 마쳤다.토트넘과 유벤투스는 21일 저녁 8시 30분(한국시간) 싱가포르 내셔널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9 인터내셔널 챔피언스컵(ICC)에서 맞붙였다.토트넘과 유벤투스는 21일 저녁 8시 30분(한국시간) 싱가포르 내셔널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9 인터내셔널 챔피언스컵(ICC)에서...

토트넘 vs 유벤투스 라인업 공개…손흥민·호날두 선발

토트넘 홋스퍼와 유벤투스의 대결 선발 라인업이 공개됐다.토트넘과 유벤투스는 21일 저녁 8시 30분(한국시간) 싱가포르 내셔널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2019 인터내셔널 챔피언스컵(ICC) 경기를 1시간여 앞두고 선발 라인업을 공개했다.토트넘은 골키퍼로 파울로 가자니가를 내세웠고 조지우, 탄간가, 알더바이럴트, 워커-피터스, 해리 윙크스, 스킵, 손흥민, 델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