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 "단톡방 있었지만 불법촬영·유포 안 해" [공식입장]

권라영 기자 / 기사승인 : 2019-04-03 16:29:59
  • -
  • +
  • 인쇄
"관계기관 연락 받은 적 없다"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강인이 '정준영 사건'과 관련해 입장을 밝혔다. 

 

▲ 슈퍼주니어 강인이 정준영과 함께 있던 대화방에서 불법영상물을 유포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뉴시스]


슈퍼주니어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레이블 SJ는 3일 "강인은 불법영상물을 촬영하거나 유포한 사실이 전혀 없다고 한다"고 전했다.

레이블 SJ는 "정준영과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했을 당시 출연자 대화방이 일시적으로 있었던 것은 맞다"면서도 "3년 전 프로그램이라 대화방이 이미 없어졌고, 다른 출연자가 무엇을 올렸는지 어떠한 대화가 오고 갔는지 기억할 수 없다"고 설명했다.

앞서 강인은 정준영의 '단톡방(카카오톡 단체 대화방)'에 참여했다는 의혹이 제기된 바 있다. 지난달 28일 MBC '뉴스데스크'에서는 정준영의 단톡방에 가수 K 씨, J 씨, 모델 L 씨 등 연예인 3명이 새로 확인됐다고 보도했다.

정준영은 원정 성매매 의혹을 받고 있는 시기인 2016년 4월 JTBC '히트메이커' 촬영차 독일 베를린에 머물고 있었다. 이에 대해 지난 2일 SBS '본격연예 한밤' 측은 "'히트메이커' 출연진과 추가로 등장한 연예인들의 이니셜이 겹쳐 의혹이 시선이 쏟아졌다"면서 강인, 2AM 정진운, 모델 이철우의 실명을 언급했다.

레이블 SJ는 "이와 관련해 관계 기관의 연락을 받은 적은 없다"면서 "만약 협조 요청이 있을 경우 적극 협조하겠다"고 밝혔다.

다음은 레이블 SJ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강인 관련 Label SJ 측 입장 전달 드립니다. 정준영씨와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했을 당시 출연자 대화방이 일시적으로 있었던 것은 맞습니다. 3년 전 프로그램이라 대화방이 이미 없어졌고, 다른 출연자가 무엇을 올렸는지 어떠한 대화가 오고 갔는지는 기억할 수 없으나, 강인 본인은 불법영상물을 촬영하거나 유포한 사실이 전혀 없다고 합니다. 이와 관련하여 관계 기관의 연락을 받은 적은 없으나 만약 협조 요청이 있을 경우, 적극 협조하겠습니다.

UPI뉴스 / 권라영 기자 ryk@upinews.kr

[저작권자ⓒ U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글자크기
  • +
  • -
  • 인쇄
뉴스댓글 >

인물

+

만평

+

스포츠

+

'메시 PK골' 아르헨티나, 파라과이와 1-1 구사일생

아르헨티나가 파라과이와의 맞대결에서 무승부를 거둬 구사일생했다.아르헨티나 축구 대표팀은 20일 오전 9시 30분(이하 한국시간) 브라질 벨루 오리존치 이스티다우 미네이랑에서 열린 2019 코파 아메리카 B조 파라과이와의 2차전을 1-1로 마무리했다.이로써 아르헨티나는 1무 1패 카타르와 승점 1점으로 동률이 됐지만 골득실에서 밀려 최하위인 4위에 머물렀다....

정우영, 뮌헨→프라이부르크 이적…등번호 29번 [오피셜]

정우영(20)이 FC 바이에른 뮌헨에서 SC 프라이부르크로 이적했다.19일(한국시간) 독일 프로축구 분데스리가 SC 프라이부르크는 정우영을 영입했다고 공식 발표했다. 등번호는 29번이며 계약 조건 내용은 공개하지 않기로 했다.정우영은 K리그1 인천 유나이티드 유소년 팀이 있는 대건고 출신으로 지난해 1월 뮌헨에 입단해 2군에서 뛰었다. 독일 4부리그인 레기...

호날두 한국행…7월 유벤투스 vs K리그

월드스타 축구선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속한 유벤투스 FC가 방한해 K리그 선수들과 친선경기를 펼친다.한국프로축구연맹은 19일 보도자료를 내고 K리그 선발팀인 팀 K리그와 유벤투스의 친선경기를 7월 26일 저녁 8시 서울 마포구 성산동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연다고 밝혔다.유벤투스는 이탈리아 프로축구 세리에A 최다 우승(35회), 코파 이탈리아 최다 우승(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