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지연, 갑상선암 진단 받고 뮤지컬 하차 [입장전문]

김현민 기자 / 기사승인 : 2019-04-15 15:21:53
  • -
  • +
  • 인쇄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세부 조직 검사 진행 중"
'안나 카레니나' 공백에 뮤지컬배우 윤공주 합류

뮤지컬배우 차지연(37)이 갑상선암을 진단받았다.

 

▲ 15일 차지연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차지연이 최근 갑상선암 진단을 받고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에서 하차한다고 전했다.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인스타그램 캡처]

 

15일 오전 차지연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인스타그램에 차지연의 모습이 담긴 사진 한 장을 올리고 장문의 입장문을 남겼다.

 

소속사는 "차지연이 건강상의 이유로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서 하차하게 됐다"며 "지난주 병원 검진을 통해 1차적으로 갑상선암 진단을 받고 세부 조직 검사를 진행 중"이라고 상황을 설명했다.

 

이어 "당사는 배우 보호 차원에서 차기작에서 하차하고 현재 공연 중인 뮤지컬 '호프'도 제작사와 논의해 공연에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할 것"이라며 "향후 차지연은 투병과 치료에 전념할 것"이라고 밝혔다.

 

차지연은 5월 17일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첫 공연이 예정된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에서 주인공 안나 카레니나 역을 출연할 예정이었다.

 

해당 뮤지컬 제작진은 지난 11일 차지연의 하차 소식을 알리며 그를 대신해 뮤지컬배우 윤공주가 합류한다고 전했다.

 

다음은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씨제스엔터테인먼트입니다.
배우 차지연이 건강상의 이유로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에서 하차하게 되었습니다.
올해 초부터 몸 상태가 좋지 않아 건강관리에 힘을 쏟았는데, 지난주 병원 검진을 통해 1차적으로 갑상선암 진단을 받고 세부 조직 검사를 진행 중입니다.
당사는 배우 보호 차원에서 차기작을 하차하고 현재 공연 중인 뮤지컬 '호프'의 경우도 제작사와 원만히 논의하여 공연에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할 것입니다.
향후 차지연은 투병과 치료에 전념하고 당사 또한 배우가 건강을 회복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공연이 임박한 상황에서 하차의 상황을 이해해 주신 제작사 '마스트엔터테인먼트'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그리고 차지연을 기다려주신 많은 관객분들께 죄송한 마음을 전합니다.
하루빨리 배우가 무대에 돌아올 수 있도록 최선을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UPI뉴스 / 김현민 기자 khm@upinews.kr 

[저작권자ⓒ U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글자크기
  • +
  • -
  • 인쇄
뉴스댓글 >

인물

+

만평

+

스포츠

+

토트넘, 브라이튼에 1-0 승리…리그 3위 수성

토트넘 홋스퍼가 브라이튼 앤 호브 알비온에 1-0으로 승리해 리그 3위를 지켰다.24일 오전 3시 45분(한국시간) 영국 런던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8-2019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35라운드에서 토트넘은 브라이튼을 상대로 크리스티안 에릭센의 골에 힘입어 1-0 신승을 거뒀다.이날 경기는 양 팀 모두에게 중요한 경기였다. 토트넘은...

류현진, 호투에도 불구하고 패전투수 '멍에'

LA다저스의 류현진이 부상의 두려움을 떨쳐 버리며5⅔이닝 2실점의 호투에도 불구하고 패전투수의 멍에를 뒤집어 썼다.류현진은 21일 위스콘신주 밀러파크에서 열린 밀워키 브루어스와의 원정경기에서 메이저리그 데뷔 후 100번째 선발투수로 등판했다.지난 9일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와의 경기에서 사타구니 부상으로 강판한 류현진은 이날 경기에서 6 피안타 1볼넷 9탈삼...

정해성 감독. 베트남 V리그 단독선두 질주

정해성 감독이 이끄는 베트남 프로축구 V리그의 호치민시티 FC가 리그 단독선드를 질주하고 있다.호치민시티FC는 지난 20일(한국시간) 호치민시 통 나트 스타디움에서 열린 비에텔과의 홈 경기에서 2대0으로 승리했다. 이날 승리로 호치민시티는 올시즌 6경기에서 5승1무로 무패행진을 이어갔다. 비에텔의 사령탑은 이흥실 감독이다.호치민시티FC는 이날 경기에서 후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