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모델 '서울 패스' 특별판 출시

이성봉 기자 / 기사승인 : 2019-03-15 12:15:07
  • -
  • +
  • 인쇄
외국인 전용 24시간 관광 자유이용권 상품
서울시 홍보대사인 방탄소년단 모델로 한정발매

글로벌 보이밴드 방탄소년단(BTS)을 모델로 내세운 '디스커버 서울패스 특별판'이 출시된다. 서울시와 서울관광재단(대표이사 이재성)은 서울시 관광 홍보대사인 방탄소년단을 모델로 한 특별판을 제작, 15일부터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 방탄소년단(BTS)을 모델로 내세운 ‘디스커버 서울패스' 특별판’이 출시된다.[서울관광재단]

 
'디스커버 서울패스'는 서울시와 서울관광재단이 지난 2016년 7월 출시한 외국인 전용 24시간 자유여행권이다. 서울을 자유롭게 여행하고자 하는 외국인 개별 관광객들이 더 편리하고 효과적으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출시됐다.

'디스커버 서울패스 방탄소년단 특별판' 은 방탄소년단의 단체 사진이 새겨진 디스커버 서울패스 1매와 방탄소년단 포토 엽서 1매, 안내지도 1매로 구성돼 있다, 기존 디스커버 서울패스 혜택 중 티머니(Tmoney) 기능을 제외한 모든 혜택을 제공한다.

 

▲방탄소년단을 모델로 내세운 서울패스 특별판. [서울관광재단]

'디스커버 서울패스 방탄소년단 특별판은 한정판으로 출시되며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현장구매를 원하는 사람들은 오는 20일 오전10시 명동 KEB하나은행 본점 뒷편 명동관광정보센터로 가면 된다. 여권을 소지한 외국인 관광객만이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구매수량은 1인당 10매로 제한되며, 재판매 불가 및 환불·취소 동의서에 서명 후 선착순으로 현금구매가 가능하다. 해외 현지에서 구매 가능한 온라인사이트는 디스커버서울패스 및 서울시 관광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서울관광재단 이재성 대표이사는 "디스커버 서울패스 방탄소년단 특별판은 전 세계 젊은이들을 서울로 초청하는 것과 같은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UPI뉴스 / 이성봉 기자 sblee@upinews.kr

 

[저작권자ⓒ U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글자크기
  • +
  • -
  • 인쇄
뉴스댓글 >

인물

+

만평

+

스포츠

+

'이청용 결승골' 대한민국, 볼리비아에 졸전 끝 1-0 승

한국 축구대표팀이 볼리비아를 상대로 졸전을 펼친 끝에 1-0으로 승리했다.22일 오후 8시 울산 문수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한국과 볼리비아의 친선경기에서 파울루 벤투 감독이 이끄는 한국이 이청용의 헤더골에 힘입어 1-0 진땀승을 거뒀다.한국은 골키퍼로 김승규를 선발로 세웠고수비수로 홍철, 김민재, 권경원, 김문환을 출전시켰다. 미드필더는 나상호, 주세종, 황...

이용규, 무기한 참가활동 정지 징계…한화 '초강수'

한화 이글스가 트레이드 요구로 파문을 일으킨 이용규(33)에게 무기한 참가활동정지라는 중징계를 내렸다. 한화로서는 '초강수'를 둔 것.한화는 22일 이용규에 무기한 참가활동정지 처분을 내렸다고 밝혔다. 한화는 "자유계약선수(FA) 계약을 체결한 이용규가 트레이드를 요청한 시기와 방식이 팀의 질서와 기강, 프로야구 전체의 품위를 심각...

대한민국 VS 볼리비아 축구 평가전, BJ 감스트 예상 결과는?

1인 방송 크리에이터 BJ 감스트(본명 김인직)가 한국과 볼리비아의 축구 대표팀 평가전 결과를 예측했다.지난 21일 감스트는 자신의 개인방송을 통해 다음날 울산 문수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볼리비아전을 분석했다.감스트는 선발 라인업으로 골키퍼 김승규, 수비수 홍철 김영권 김민재 김문환, 미드필더 이청용 정우영 황인범 이재성, 공격수 지동원 손흥민을 세운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