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울산·해운대, 가성비 최고 '겨울여행' 패키지 출시

이종화 기자 / 기사승인 : 2018-12-06 11:10:51
  • -
  • +
  • 인쇄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가 알찬 겨울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겨울여행' 패키지를 출시했다.

'겨울여행 패키지'는 겨울바다가 있는 해운대와 울산 2곳에서 진행하는 것으로 로맨틱한 여행에 실속까지 갖춘 것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신라스테이 해운대의 겨울여행 상품인 '로맨틱 모멘트(Romantic moment)'패키지는 로맨틱한 겨울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분위기를 콘셉트로 잡았다. 바다 전망의 디럭스 더블 객실과 레스토랑 카페(cafe)에서는 와인과 치즈 플레이트를 제공하며 겨울여행의 추억을 담을 수 있도록 폴라로이드 카메라도 선착순으로 대여해 준다.

상품 구성은 △ 디럭스 더블 객실(1박, 오션뷰) △ 라 비에이유 페롬(La Vieille Ferme) 750ml(1병) & 치즈 플레이트 △ 슈에무라 클렌징 오일 50ml (1개) △ 신라스테이 윈터 리미티드 베어 (1개)를 제공하며, 매일 선착순 4명에게는 폴라로이드 카메라 대여(1대) & 필름 10매를 제공한다.

 

▲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가 알찬 겨울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겨울여행' 패키지를 출시했다. [신라스테이 제공]

또 하나의 겨울상품인 신라스테이 울산의 '올인원 울산(All in one ULSAN)' 패키지는 알찬 겨울여행을 테마로한 다양한 여행 아이템들로 구성했다. 

국내 최대 동굴 테마파크인 울산 자수정 동굴을 보트로도 체험 할 수 있어 여름과는 또 다른 겨울 동굴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울산 도심을 구석구석을 관광 할 수 있는 시티투어 버스 탑승권도 제공해 알차고 편안한 여행이 될 수 있도록 했다.

상품 구성은 △ 스탠더드 객실(1박) △ 울산 자수정 동굴 입장권(2매, 동굴+보트) △ 울산 시티투어 버스 탑승권 (2매) △ 페이스 마스크 시트 (2매) △ 윈터 리미티드 베어 (1개)가 제공된다.

 

UPI뉴스 / 이종화 기자 alex@upinews.kr 

[저작권자ⓒ U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글자크기
  • +
  • -
  • 인쇄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인물

+

카드뉴스

+

스포츠

+

챔스 불발…17세 이강인, 아직 시간은 있다

17살 공격수 이강인(발렌시아)의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데뷔를 다음으로 미루게 됐다.이강인은 13일(한국시간) 스페인 발렌시아 메스타야 경기장에서 열린 발렌시아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2018-2019 UEFA 챔피언스리그 H조 조별리그 마지막 경기에 교체 멤버로 이름을 올렸다.그러나 발렌시아는전반에 먼저 2골을 넣고 리드하자 승리를 지키기...

토트넘, 챔스 16강 간다…바르셀로나와 1-1 무승부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홋스퍼가 극적으로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16강 진출에 성공했다.토트넘은 12일 오전 5시(한국시간) 스페인 바르셀로나의 캄 노우에서 열린 2018~2019 UEFA 챔피언스리그(UCL) 조별리그 B조 최종전에서 FC바르셀로나와 만나 1-1로 비겼다.2승 2무 2패 승점 8로 조별리그를 마친 토트넘은 승점 동률을 이...

박항서호, 말레이시아 원정 무승부

박항서 감독이 이끄는 베트남 축구가 동남아 국가대항전인 스즈키컵에서 10년 만의 정상 탈환에한 걸음 다가섰다.베트남은 지난 11일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의 부킷 잘릴 국립경기장에서 열린 2018 아세안축구연맹(AFF) 스즈키컵 결승 1차전에서 말레이시아와 2-2 무승부를 기록했다. 베트남은 말레이시아의 거친 플레이에 굴하지않았다. 응우옌후이흥과 판반득이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