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권성민 "이번대회 목표는 당연히 우승"

이도호 기자 / 기사승인 : 2018-09-25 21:50:39
  • -
  • +
  • 인쇄
인터뷰

 

농구를 통해 따뜻한 세상을 만들고 싶다는 연예인 농구팀의 세번째 프로젝트 '제3회 KCBL 연예인 농구대회'가 10월 17일~20일 열린다.  

 

이번 자선 대회의 첫번째팀 전통의 강호 '진혼'. 프로출신 배우 박광재와 이상윤, 신성록, 장준호, 줄리엔강, 이기우 등 가장 짜임새 있는 전력을 가지고 있는 우승후보 0순위 '진혼'의 단장과 포인트가드를 맏고 있는 연기자 권성민을 만나보았다.

 

- 본인과 팀 소개를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배우 권성민이라고 하고요, 진혼에서 포인트가드를 맏고 있습니다. 진혼(眞魂)이라는 이름은 좋은 혼을 가지자는 의미이고 선수들이 여러이름들 중 투표로 결정했어요."

 

- 단장을 맏게된 계기가 있나요? 

"단장을 맏게된 계기는 다른사람이 안하겠다고 해서…진짜 정말 사실이에요."

 

 

- 팀에서 가장 연습을 열심히 하는 선수는 누구인가요?

"이상윤. 상윤이가 농구를 정말 좋아하고, 그리고 집도 가까워요."

 

- 진혼팀을 보면 단합이 잘 되는것 같은데, 팀의 장단점은 무엇인가요?

"형제같은 끈끈한 팀워크가 장점이고 물론 티격태격도 많이 하고 무슨일 있으면 다같이 가서 그렇게 잘 지내왔던 거 같아요. 팀의 장점은 키들이 엄청 커요. 센터진이 좋은데 박광재,줄리엔강, 최현호, 이기우. 190cm 이상되는 선수가 되게 많아요. 약점은 가드진이…제가 포인트 가드이긴한데 (웃음)"

 

 

- 진혼팀의 라이벌, 그리고 다른팀 선수 중에 스카웃 하고 싶은 선수는 누구인가요?

"레인보우 스타즈!! 정말 재미있는 게 제비뽑기 해서 레인보우랑 같이 되면 서로 아~ 하고 또 만났다고 아쉬워하죠. 레인보우 스타즈는 속공 전개능력이랑 빠른 수비가담이나 그리고 에너지가 정말 좋아요."

 

- 10월에 있는 3회 대회 목표는?

"대회 목표는 당연히 우승!! 저희가 최다 우승팀 아니겠습니까(웃음) 다들 스케줄도 괜찮다고 하더라고요. 목표는 우승입니다."

 

- 팬들에게 인사를 전한다면?
"다른 사람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될 수 있다는 최선을 다해 열심히 하겠습니다. 좋은 일을 하는 대회이니 많이 찾아 와 주시고,응원도 부탁 드립니다."

 

UPI뉴스 / 이도호 PD doho74@upinews.kr

[저작권자ⓒ U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글자크기
  • +
  • -
  • 인쇄
뉴스댓글 >

인물

+

만평

+

스포츠

+

박항서의 베트남, 8강 진출 대기록

'박항서 매직'이 또 통했다. 베트남 축구대표팀이 아시안컵 8강에 극적으로 진출했다.박항서 감독이 이끄는 베트남 축구대표팀은 20일 오후 8시(한국 시간) 아랍에미리트(UAE) 두바이 알막툼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9 아시아축구연맹(AFC) 아시안컵 16강전에서 요르단을 상대로 1-1로 비겨 연장전을 거친 끝에 승부차기에서 4-2로 승리했다....

롯데 자이언츠 박정태, 음주운전·버스 운전 방해 입건

프로야구 롯데 자이언츠 '레전드' 박정태(50)씨가 버스 기사에게 폭언을 하고 음주운전을 한 혐의로 경찰에 입건됐다.18일 부산 금정경찰서는 특정범죄 가중처벌법 위반(운전자 폭행)과 도로교통법 위반(음주운전)으로 박정태를 불구속 입건했다고 밝혔다.경찰에 따르면 박씨는 지인들과 술을 마신 후 이날 0시 35분께 부산 금정구의 한 도로에서 대리운...

2019 아시안컵 16강 대진표 확정…박항서의 베트남 극적 진출

2019 AFC 아시안컵 16강 대진표가 확정됐다.18일 오전(이하 한국시간) 레바논-북한, 사우디아라비아-카타르 경기를 마지막으로 아시안컵 16강 대진표가 완성됐다.한국 축구대표팀은 22일 오후 10시 아랍에미리트 두바이 라시드 스타디움에서 바레인을 상대로 16강전을 치른다.한국이 바레인에 이기고 8강에 진출하면 E조 1위 카타르와 D조 2위 이라크 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