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민환 "율희, 일한다면 적극 지원할 것"

권라영 기자 / 기사승인 : 2018-12-06 11:07:27
  • -
  • +
  • 인쇄

5일 방송된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는 그룹 FT아일랜드 드러머 최민환과 그룹 라붐의 전 멤버인 율희의 신혼생활이 공개됐다. 

 

▲ 최민환과 율희의 신혼생활이 5일 '살림남2'를 통해 공개됐다. [KBS2 '살림남2' 방송 캡처]


두 사람은 지난해 11월 아이돌 커플로는 이례적으로 혼전임신을 밝히며 결혼해 큰 화제를 모았다. 아들은 지난 5월 태어났다.

율희는 "열애와 임신, 결혼을 동시에 알리다보니 안 좋게 보일까 봐 걱정을 많이 했다"고 말했다.

최민환은 "처음 공개됐을 때는 혹시나 내가 혹은 아이가 율희 앞길을 막는 건 아닌지 고민을 많이 했었다"면서 "그 나이대에는 이런저런 시행착오를 겪고 더 성장하는 발판으로 삼는데 그런 것마저 내가 못 하게 한 건 아닌가 하는 미안함은 항상 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저와 아이 때문에 율희가 마음고생이 심했을 거란 생각이 들어서 많이 미안하다"면서 "조금이라도 생활 면에서 도움이 되고 싶고, 짐도 덜어주고 싶다"고 말했다.

육아에 대해 "반년이라는 시간이 지나서 많이 적응됐다"던 최민환은 말과 달리 연신 서툰 모습을 보였다. 놀아주겠다며 마이크를 꺼내 들었다 아이를 울리기도 했으며, 어딘가 불편한 자세로 아이를 안고 이유식을 먹이더니 숟가락이 아니라 그릇째로 이유식을 주기도 했다.

옷을 갈아입힐 때 역시 최민환의 서툰 손길은 계속됐다. 이를 지켜보던 패널 팽현숙과 최양락은 "저러다 팔 빠지겠다", "너무 강하게 키운다"고 말했고, 결국 아이는 울음을 터뜨렸다.

아이를 재워놓고 식사를 하던 최민환은 율희에게 "일을 했으면 좋겠다"면서 "너 출장 가면 내가 아이를 보겠다"고 말했다. 최민환이 재차 "일할 생각 있냐"고 묻자 율희는 "난 아이를 열심히 키우고 싶다"고 답했다.

최민환은 "율희가 친구들이랑 놀고 싶고 여러 가지에 도전해보고 싶을 시긴데, 내가 해외 공연을 간 동안 혼자서 아이를 보고 있다고 생각하면 미안할 때가 많다"고 속마음을 내비쳤다.

그러면서 "뭔가를 하고 싶다고 한다면 모든 걸 걸고 지원해줄 수 있을 것 같다"며 아내에 대한 사랑을 드러냈다.

UPI뉴스 / 권라영 기자 ryk@upinews.kr 

[저작권자ⓒ U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글자크기
  • +
  • -
  • 인쇄
뉴스댓글 >

이슈 Zip

인물

+

만평

+

스포츠

+

남북, 2020 도쿄올림픽서 4개 종목 단일팀 출전

남북이 2020 도쿄올림픽 때 여자농구·여자하키·조정·유도 등 4개 종목에 단일팀으로 출전하기로 했다.도종환 문화체육관광부 장관과 북한 김일국 체육상은 15일(현지시간) 스위스 로잔 국제올림픽위원회(IOC) 본부에서 토마스 바흐 IOC 위원장과 3자 회동을 갖고 이같은 내용을 합의했다. 올림픽에 단일팀으로 출전하는 것은 2018 평창동계올림픽 이후 두 번째...

손흥민 주급 1억6천→2억2천

잉글랜드 프로축구팀 토트넘 홋스퍼의 손흥민의 주급이 대폭 상승된다는 현지 보도가 나왔다.15일(이하 한국시간) 영국 매체 데일리메일은 토트넘이 손흥민과 첫 재계약을 한 지 1년이 채 되지 않은 시점에 주급을 15만파운드로 인상할 것"이라며 "이는 팀 동료 델레 알리와 비슷한 수준"이라고 보도했다.손흥민은 지난해 7월 구단과의...

'양봉업자' 손흥민 4경기 연속골

토트넘이 손흥민의 활약에 힘입어 도르트문트에 3-0 승리를 거뒀다.토트넘은 14일 오전 5시(이하 한국시간) 영국 런던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8-2019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16강 1차전에서 원정팀 도르트문트를 3-0으로 대파했다.루카스 모우라와 함께 투톱으로 선발 출전한 손흥민은 선제골의 주인공이 됐다. 0-0 스코어를 유지하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