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재용 측 "선아 전 소속사 협박"…무단탈퇴·채무불이행 논란 반박

권라영 기자 / 기사승인 : 2018-11-02 10:18:21
  • -
  • +
  • 인쇄
"'정재용 이름 걸어서 기사화하겠다' 협박해"

DJ DOC 정재용과 결혼을 발표한 걸그룹 아이시어 출신 선아가 논란에 휩싸이자 해명에 나섰다. 

 

▲ 다음달 1일 결혼하는 그룹 DJ DOC 멤버 정재용(왼쪽)과 그룹 아이시어 출신 선아 [뉴시스/담엔터테인먼트]


정재용 소속사 슈퍼잼레코드 측은 1일 "본인 확인 결과 2년 전 두 사람의 교제 사실을 알게 되자 교제를 하지 못하도록 회유와 압박을 받았다"며 "계속 교제가 이루어지자 예비신부가 당시 팀에서 탈퇴하게 됐다"고 선아의 무단탈퇴설을 부인했다.

또 "결혼 기사가 나간 후 갑자기 예전에 빚진 것이 있으니 갚으라고 연락이 왔다"며 "예비신부가 본인은 갚을 돈이 없다고 하자 '이걸 처리하지 않으면 정재용 이름 걸어서 기사화하겠다'는 등 축하를 받아야 할 예비신부에게 해서는 안 될 주장과 협박을 하고 있다"고 채무 불이행설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이어 "채무 관계나 주장할 것이 있으면 정상적인 다른 루트를 통해 연락을 취하거나 법적인 절차를 밟으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앞서 이날 아이시어 소속사 대표 A씨는 "지난해 2월 즈음 선아가 팀 내 불화를 토로하면서 일방적으로 이탈, 행사와 일정에 불참했다"고 주장했다.

A씨는 "선아가 그룹 활동을 힘들어 해 연기자로 전향하기로 하고 그해 가을 배우 프로필도 찍고 작품도 알아봤지만 작품을 하지는 못했다"며 "회사에서 활동시켜주지 못한 것도 맞지만 선아 혼자 계약이 끝났다고 생각했더라"고 덧붙였다.

A씨에 따르면 선아의 전속계약은 3년 이상 남았다.

A씨는 또 선아가 과거 집 보증금 명목으로 1300만원을 빌려갔다고도 주장했다. 그러면서 "지난 4월 돈을 갚을 것을 요구하자 '회사에서 그간 노력하고 희생한 걸로 돈을 갚았다'고 주장하면서 돈을 못 주겠다 했다"고 밝혔다.

선아는 2016년 아이시어로 데뷔했다. 이어 성인오락채널 VIKI의 '아주 재미있는 쇼, 아재쇼 시즌2' MC로 발탁됐다. 이 프로그램에서 만난 정재용과 2년간의 열애 끝에 다음달 1일 결혼을 앞두고 있다.

 

UPI뉴스 / 권라영 기자 ryk@upinews.kr 

[저작권자ⓒ U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글자크기
  • +
  • -
  • 인쇄
뉴스댓글 >

인물

+

만평

+

스포츠

+

"손흥민 몸값, 5년간 400배 올랐어도 아직 저평가"

한국 축구의 간판스타 손흥민(27·토트넘)의 몸값이 5년 만에 400배 넘게 올랐다는 평가가 나왔다.독일의 축구 이적 정보 전문 매체 '트랜스퍼마크트'에 따르면 손흥민의 몸값이 최근 5년 간 15만 유로(약 2억 원)에서 6500만 유로(약 830억 원)로 치솟았다.트랜스퍼마크트는 지난 18일(한국시간) 토트넘과 맨체스터 시티의 2018~20...

오지환♥쇼호스트 출신 김영은, 혼인신고+임신 4개월

야구선수 오지환(29)이 쇼호스트 출신 김영은(30)과 혼인신고를 했고 임신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졌다.18일 오후 한 매체는 LG트윈스 내야수 오지환과 교제 중인 김영은이 임신 4개월이라며 결혼을 앞두고 있다고 전했다.이날 오지환 소속 구단 LG트윈스는 "오지환이 올해 초 혼인신고를 했다"며 "시즌 끝나고 결혼식을 올릴 예정...

차범근 대기록 눈앞…손흥민이 써내려가는 새 역사

프리미어리그 토트넘의 손흥민(27)이 챔피언스리그 무대에서 12호골을 터뜨리며 '아시아 선수 최다골' 기록을 경신했다.손흥민은 18일(한국시간) 영국 맨체스터의 에티하드 스타디움에서 펼쳐진 맨체스터 시티(이하 맨시티)와 2018-2019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8강 2차전에서 멀티골을 기록했다. 손흥민은 지난 10일 맨시티와의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