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 지민의 선물 인증샷에, 서민정 "작은 것 지나치지 않고…"

박지은 기자 / 기사승인 : 2019-04-15 10:51:54
  • -
  • +
  • 인쇄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지민이 배우 서민정에게 받은 선물을 인증하며 감사를 표했다.
 

▲ 방탄소년단 지민이 배우 서민정에게 감사 인사와 선물 인증샷을 공개했다. [트위터 캡처]


방탄소년단 지민은 15일 SNS에 사진과 함께 "서민정 선배님 선물 진심으로 감사합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JIMIN(지민)'이라는 이니셜이 큐빅으로 새겨진 모자 사진이 담겼다.

지난 12일 서민정은 방탄소년단이 게스트로 출연한 미국 인터넷 라디오 'SiriusXM'에서 통역을 담당했다. 이날 서민정은 멤버들에게 각각 이름이 적힌 비니 모자를 선물했다. 지민은 이에 보답하는 인증샷을 찍어 감사의 글을 올린 것.
 

▲ 서민정은 방탄소년단이 지난 12일 게스트로 출연한 미국 인터넷 라디오에서 통역을 맡았다 [서민정 SNS 캡처]

지민의 SNS 인증 이후 서민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일요일 오후 저녁준비하다가 쏟아지는 메시지에 놀라고 메세지의 내용에 한 번 더 놀랐습니다"라는 글을 올렸다.

그는 "방탄소년단의 지민님이 트위터에 선물 감사한다고 글을 남겨주셨다고 BTS 분들 팬분들께서 확인해보라고 저에게 많은 메시지를 보내주셨어요"라며 "작은 선물인데 이렇게 고마운 마음을 표현해 주시다니 오히려 미안한 마음입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이런 고마운 소식을 전해주려고 메시지 보내주시는 방탄소년단 팬분들 마음도 어쩜 이렇게 따뜻하세요? 스타분들도 그분들의 팬분들도 정말 특별하세요"라며 "방탄소년단분들이 큰 사랑 받으시는 이유를 알 것 같아요. 너무 따뜻하고 작은 것도 지나치지 않고 베풀어주는 선한 그 마음을 정말 감사히 받을게요"라며 훈훈함을 더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지난 13일(현지시간) 미국 NBC 방송의 'SNL'에서 '작은 것들을 위한 시 (Boy With Luv)' 무대를 전 세계 최초 공개했다.

세계 최대 음악 스트리밍 업체인 스포티파이(Spotify) 발표한 최신 차트(4월13일자)에 따르면 '작은 것들을 위한 시'는 '글로벌 톱200' 3위를 차지하며 한국 가수 최고 기록을 세웠다.

'작은 것들을 위한 시'의 뮤직비디오도 지난 14일 유튜브에서 1억 뷰를 돌파했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1억 뷰를 달성한 뮤직비디오를 총 18편 보유하는 기록을 세웠다.

방탄소년단은 다음달 1일 '2019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서 세계적인 가수 할시(Halsey)와 함께 전 세계 첫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펼친다.

UPI뉴스 / 박지은 기자 pje@upinews.kr

[저작권자ⓒ U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글자크기
  • +
  • -
  • 인쇄
뉴스댓글 >

인물

+

만평

+

스포츠

+

호날두의 유벤투스 vs 팀 K리그, KBS2 단독 생중계

월드스타 축구선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속한 유벤투스와 K리그 올스타의 경기를 KBS2가 생중계한다.26일 서울 마포구 성산동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K리그 선수들과 이탈리아 클럽 유벤투스의 친선경기를 KBS2가 단독으로 생중계한다고17일 오전KBS가밝혔다.이번 경기 입장권은 오픈 2시간 30분 만에 매진될 정도로 축구 팬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특히크리...

도움 안되는 다저스 불펜, 류현진 승리 또 날렸다

'코리안 몬스터' 류현진(32·LA 다저스)이 후반기 첫등판에서 7이닝동안 호투를 펼치고도구원투수 난조로 시즌 11승을 올리는데 실패했다.​류현진은 15일(한국시간) 미국 매사추세츠주 보스턴의 펜웨이파크에서 열린 2019 메이저리그(MLB) 보스턴 레드삭스와의 원정경기에 선발등판, 7이닝 2실점(8피안타 1볼넷 6탈삼진)으로 호투를 펼치고 마...

'테이프 트레이닝복' 입은 수영 대표팀

2019 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우하람(21·국민체육진흥공단)이 입은 트레이닝복 등 부분에는 KOREA라는 국가명이 보이지 않았다. 대신 회색 테이프 여러 겹이 붙어있었다.자국의 국가명이 박힌 트레이닝복을 입고 있던 다른 나라 선수들과 달리 우리 선수들은 A사 로고가 박힌 트레이닝복을 입고 있었던 것. 이 어처구니 없는 해프닝의배경에는 대한수영연맹의 안일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