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 지민의 선물 인증샷에, 서민정 "작은 것 지나치지 않고…"

박지은 기자 / 기사승인 : 2019-04-15 10:51:26
  • -
  • +
  • 인쇄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지민이 배우 서민정에게 받은 선물을 인증하며 감사를 표했다.
 

▲ 방탄소년단 지민이 배우 서민정에게 감사 인사와 선물 인증샷을 공개했다. [트위터 캡처]


방탄소년단 지민은 15일 SNS에 사진과 함께 “서민정 선배님 선물 진심으로 감사합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JIMIN(지민)'이라는 이니셜이 큐빅으로 새겨진 모자 사진이 담겼다.

지난 12일 서민정은 방탄소년단이 게스트로 출연한 미국 인터넷 라디오 'SiriusXM'에서 통역을 담당했다. 이날 서민정은 멤버들에게 각각 이름이 적힌 비니 모자를 선물했다. 지민은 이에 보답하는 인증샷을 찍어 감사의 글을 올린 것.

▲ 서민정은 방탄소년단이 지난 12일 게스트로 출연한 미국 인터넷 라디오에서 통역을 맡았다 [서민정 SNS 캡처]

지민의 SNS 인증 이후 서민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일요일 오후 저녁준비하다가 쏟아지는 메시지에 놀라고 메세지의 내용에 한 번 더 놀랐습니다"라는 글을 올렸다.

그는 "방탄소년단의 지민님이 트위터에 선물 감사한다고 글을 남겨주셨다고 BTS 분들 팬분들께서 확인해보라고 저에게 많은 메시지를 보내주셨어요"라며 "작은 선물인데 이렇게 고마운 마음을 표현해 주시다니 오히려 미안한 마음입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이런 고마운 소식을 전해주려고 메시지 보내주시는 방탄소년단 팬분들 마음도 어쩜 이렇게 따뜻하세요? 스타분들도 그분들의 팬분들도 정말 특별하세요"라며 "방탄소년단분들이 큰 사랑 받으시는 이유를 알 것 같아요. 너무 따뜻하고 작은 것도 지나치지 않고 베풀어주는 선한 그 마음을 정말 감사히 받을게요"라며 훈훈함을 더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지난 13일(현지시간) 미국 NBC 방송의 'SNL'에서 '작은 것들을 위한 시 (Boy With Luv)' 무대를 전 세계 최초 공개했다.

세계 최대 음악 스트리밍 업체인 스포티파이(Spotify) 발표한 최신 차트(4월13일자)에 따르면 '작은 것들을 위한 시'는 '글로벌 톱200' 3위를 차지하며 한국 가수 최고 기록을 세웠다.

'작은 것들을 위한 시'의 뮤직비디오도 지난 14일 유튜브에서 1억 뷰를 돌파했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1억 뷰를 달성한 뮤직비디오를 총 18편 보유하는 기록을 세웠다.

방탄소년단은 다음달 1일 '2019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서 세계적인 가수 할시(Halsey)와 함께 전 세계 첫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펼친다.

UPI뉴스 / 박지은 기자 pje@upinews.kr

[저작권자ⓒ U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글자크기
  • +
  • -
  • 인쇄
뉴스댓글 >

인물

+

만평

+

스포츠

+

토트넘, 브라이튼에 1-0 승리…리그 3위 수성

토트넘 홋스퍼가 브라이튼 앤 호브 알비온에 1-0으로 승리해 리그 3위를 지켰다.24일 오전 3시 45분(한국시간) 영국 런던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8-2019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35라운드에서 토트넘은 브라이튼을 상대로 크리스티안 에릭센의 골에 힘입어 1-0 신승을 거뒀다.이날 경기는 양 팀 모두에게 중요한 경기였다. 토트넘은...

류현진, 호투에도 불구하고 패전투수 '멍에'

LA다저스의 류현진이 부상의 두려움을 떨쳐 버리며5⅔이닝 2실점의 호투에도 불구하고 패전투수의 멍에를 뒤집어 썼다.류현진은 21일 위스콘신주 밀러파크에서 열린 밀워키 브루어스와의 원정경기에서 메이저리그 데뷔 후 100번째 선발투수로 등판했다.지난 9일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와의 경기에서 사타구니 부상으로 강판한 류현진은 이날 경기에서 6 피안타 1볼넷 9탈삼...

정해성 감독. 베트남 V리그 단독선두 질주

정해성 감독이 이끄는 베트남 프로축구 V리그의 호치민시티 FC가 리그 단독선드를 질주하고 있다.호치민시티FC는 지난 20일(한국시간) 호치민시 통 나트 스타디움에서 열린 비에텔과의 홈 경기에서 2대0으로 승리했다. 이날 승리로 호치민시티는 올시즌 6경기에서 5승1무로 무패행진을 이어갔다. 비에텔의 사령탑은 이흥실 감독이다.호치민시티FC는 이날 경기에서 후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