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특별하니까"…ITZY, '달라달라' MV 티저 공개

권라영 기자 / 기사승인 : 2019-02-08 10:23:40
  • -
  • +
  • 인쇄

신인 걸그룹 ITZY(있지)가 데뷔곡 '달라달라'의 음원과 퍼포먼스 일부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 신인그룹 ITZY가 데뷔곡 '달라달라'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데뷔 초읽기에 들어갔다.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JYP엔터테인먼트는 8일 공식 SNS 채널에 ITZY 데뷔 디지털 싱글 앨범 '있지 디퍼런트(IT'z Different)' 타이틀곡 '달라달라'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을 통해 ITZY의 데뷔곡 '달라달라'의 음원 일부와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 5명 멤버들의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처음으로 소개됐다.

예지는 "My life 내 맘대로 살거야 말리지마"라는 가사와 함께 격렬한 안무를 소화하며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유나는 발랄한 에너지로 "난 특별하니까"라는 가사를 이어가면서 '달라달라' 완곡에 대한 궁금증을 키웠다.

ITZY의 '달라달라'는 기존 K팝의 형식을 깨고 새롭게 제작한 퓨전 그루브 장르의 곡으로 EDM, 하우스, 힙합 등 여러 장르의 장점을 취했다. 가사는 세상의 중심에 선 '나'를 존중하고 사랑하자는 내용을 담았다.

JYP가 원더걸스, 미쓰에이, 트와이스에 이어 선보이는 5인조 신인 걸그룹 ITZY 멤버들은 화려한 이력으로 데뷔 소식이 전해지기 전부터 주목을 받아 왔다.

예지는 SBS '더 팬', 류진은 방탄소년단의 'LOVE YOURSELF Highlight Reel'과 JTBC '믹스나인', 채령은 SBS 'K팝스타3'와 Mnet '식스틴', 유나는 Mnet '스트레이 키즈' 등에 출연해 일찌감치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걸그룹 명가' JYP의 명성과 눈에 익은 연습생들의 조합에 힘입어 ITZY는 그룹명과 멤버 구성 발표만으로도 국내 포털 사이트 검색어 순위 상위권을 차지하며 큰 화제를 모았다.

미국 매체 빌보드는 "JYP가 새 걸그룹 ITZY를 발표했다"며 멤버들을 소개했다. ITZY는 일본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 트위터 월드 트렌드 1위도 차지하며 글로벌한 관심을 받았다.

ITZY는 12일 오후 6시 타이틀곡 '달라달라'와 데뷔 디지털 싱글 앨범 '있지 디퍼런트'를 발표하고, 이에 앞서 11일 0시 '달라달라'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한다.

UPI뉴스 / 권라영 기자 ryk@upinews.kr

[저작권자ⓒ U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글자크기
  • +
  • -
  • 인쇄
뉴스댓글 >

인물

+

만평

+

스포츠

+

부산 아이파크, K리그1 승격 ‘3전4기’

3전4기. 3번 넘어져도 4번 일어나는 불굴의 정신이다. 모든 삶에 꼭 필요하다. 스포츠에서는 더 중요하다. 승부세계에서는 2등이 필요 없다. 프로스포츠에서는 더 그렇다. 1등만이 존재한다. 오로지 1등이 되기 위해 땀을 흘린다. 냉혹하지만 어쩔 수 없다. 운명이다. 프로선수들은 담담히 받아들인다. 1등이 되기 위해서.3월1일 개막되는 2019 K리그 프로...

김보름 '노선영 폭언 주장' 논란 속 동계체전 2관왕

김보름(26·강원도청)이 노선영(30·콜핑팀) 폭언 주장 논란 속 동계체전에서 2관왕을 달성했다.김보름은 22일 서울 노원구 공릉동에 위치한 태릉국제아이스링크에서 열린 제100회 전국동계체육대회 스피드스케이팅 여자 일반부 1500m 경기에서 2분5초52를 기록해 1위에 올랐다.1500m 우승을 차지한 김보름은 별도의 인터뷰 없이 경기장 밖으로 나갔다. 그는...

'컬링 잔혹 동화' 실화였다…"팀킴, 상금 1억원 못 받아...

전 여자컬링 국가대표 '팀 킴'(경북체육회) 선수들이 1억원 가까운 상금을 제대로 받지 못한 사실이 드러나 김경두 전 대한컬링경기연맹 부회장등 지도자들이수사를 받게 됐다.문화체육관광부는 21일 정부서울청사 별관에서 경상북도, 대한체육회와 합동으로 실시한 '평창동계올림픽 여자컬링 국가대표선수 호소문 계기 특정감사' 결과를 발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