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장 성접대 피해자 "김학의 부인, 내게 피해망상 환자라고"

김현민 기자 / 기사승인 : 2019-03-15 11:11:13
  • -
  • +
  • 인쇄
"소송 돕겠다고 하더니 나중엔 정신병자 취급"
"윤중천 마련한 오피스텔에 김학의 수시로 찾아와"

김학의 전 법무부 차관이 연루된 별장 성접대 사건 피해자의 인터뷰가 공개됐다.

 

▲ 14일 방송된 KBS1 '뉴스 9'에서는 별장 성접대 사건 피해자의 인터뷰가 공개됐다. [KBS1 '뉴스 9' 캡처]

 

지난 14일 방송된 KBS1 '뉴스 9'에서는 2013년 논란이 된 '별장 성접대' 영상과 관련해 피해 여성 A 씨의 인터뷰가 최초 공개됐다.

 

A 씨는 별장 성접대 사건 재조사에 나선 검찰 과거사 위원회에 김 전 차관 부인과의 통화 내용을 전했다고 밝혔다.

 

앵커가 김 전 차관 부인을 직접 만났냐고 묻자 A 씨는 "연락해서 만났다"며 "김 전 차관이 저만은 (안다는 것을) 인정을 하고 와이프 입장에서도 제가 보고 싶었다고 했다"고 설명했다.

 

그에 따르면 2017년 말 김 전 차관 부인은 A 씨를 찾아가 소송 문제를 돕겠다고 했고 지방에 갈 땐 지인 번호를 알려주면서까지 도움을 주겠다고 했다.

 

하지만 별장 성접대 사건을 검찰 과거사위가 재조사할 수 있다는 보도가 나온 직후인 2018년 1월엔 A 씨에게 메시지로 "피해망상 환자 아니냐"며 폭언을 했다.

 

A 씨는 "김학의 와이프는 저를 찾아와서 정신병자 취급하고 윤중천도 저한테 이 사건 마무리 되면 가만 안 둘 거라고 그런다고"라고 털어놨다.

 

▲ 14일 방송된 KBS1 '뉴스 9'에서는 별장 성접대 사건 피해자의 인터뷰가 공개됐다. [KBS1 '뉴스 9' 캡처]

 

아울러 경찰에서 보여준 관련 사진 속 피해자만 약 30명에 달한다며 그 내용에 관해서는 "굉장히 난잡하고 말하기 힘든 사회적으로 정말 파장이 큰 내용들이 너무 많다. 이걸 입에 담을 수가 없다"고 털어놨다.

 

A 씨는 윤중천 씨가 서울에 마련한 오피스텔에 김 전 차관이 수시로 찾아와 자신을 성폭행했다고 전했다. 그는 인터뷰 직후 "살려달라. 저는 지금도 그 사람들이 너무 무섭다"며 김 전 차관, 윤중천 씨 등에 대한 공포를 눈물로 호소했다.

 

한편 이날 국회 상임위에서 민갑룡 경찰청장은 별장 성접대 영상 속 인물이 김 전 차관인지에 관해 "육안으로도 식별 가능하고 명확하기 때문에 (국과수) 감정 의뢰 없이 이건 동일인이다라는 것으로 검찰에 송치했다고 한다"고 말했다.

 

UPI뉴스 / 김현민 기자 khm@upinews.kr

[저작권자ⓒ U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글자크기
  • +
  • -
  • 인쇄
뉴스댓글 >

인물

+

만평

+

스포츠

+

'이청용 결승골' 대한민국, 볼리비아에 졸전 끝 1-0 승

한국 축구대표팀이 볼리비아를 상대로 졸전을 펼친 끝에 1-0으로 승리했다.22일 오후 8시 울산 문수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한국과 볼리비아의 친선경기에서 파울루 벤투 감독이 이끄는 한국이 이청용의 헤더골에 힘입어 1-0 진땀승을 거뒀다.한국은 골키퍼로 김승규를 선발로 세웠고수비수로 홍철, 김민재, 권경원, 김문환을 출전시켰다. 미드필더는 나상호, 주세종, 황...

이용규, 무기한 참가활동 정지 징계…한화 '초강수'

한화 이글스가 트레이드 요구로 파문을 일으킨 이용규(33)에게 무기한 참가활동정지라는 중징계를 내렸다. 한화로서는 '초강수'를 둔 것.한화는 22일 이용규에 무기한 참가활동정지 처분을 내렸다고 밝혔다. 한화는 "자유계약선수(FA) 계약을 체결한 이용규가 트레이드를 요청한 시기와 방식이 팀의 질서와 기강, 프로야구 전체의 품위를 심각...

대한민국 VS 볼리비아 축구 평가전, BJ 감스트 예상 결과는?

1인 방송 크리에이터 BJ 감스트(본명 김인직)가 한국과 볼리비아의 축구 대표팀 평가전 결과를 예측했다.지난 21일 감스트는 자신의 개인방송을 통해 다음날 울산 문수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볼리비아전을 분석했다.감스트는 선발 라인업으로 골키퍼 김승규, 수비수 홍철 김영권 김민재 김문환, 미드필더 이청용 정우영 황인범 이재성, 공격수 지동원 손흥민을 세운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