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살 맞은 스타벅스코리아, 유튜브 '스벅TV'로 고객 소통

이종화 기자 / 기사승인 : 2019-03-14 09:53:57
  • -
  • +
  • 인쇄

스타벅스커피코리아(대표 이석구)가 창립 20주년을 맞아 스타벅스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 안에 '스벅TV'를 개국한다. 스타벅스는 새로운 콘텐츠인 '스벅TV'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스벅TV'는 스타벅스 임직원들이 진행자로도 출연하는 새로운 형식을 도입했다. 운영 서비스, 제품, 매장, 커피 등 다양한 소재를 선별해 이야기를 풀어나갈 예정이다.   

 

▲ 스타벅스커피코리아가 공식 유튜브 채널 안에 '스벅TV'를 개국한다. [스타벅스커피코리아 제공]

 
'My DT Pass', '공기청정기' 등 다양한 운영 서비스를 진행자가 직접 체험해 보거나, 특성화되어 있는 전국의 다양한 매장들을 방문해 소개하는 한편, 커피대사가 진행하는 커피 세미나도 정기적으로 진행한다. 또한 파트너, 고객, 외부 전문가 등을 찾아가는 형식을 통해 다양한 의견을 경청하며 소통해 나가는 콘텐츠도 소개할 예정이다.    
 
'스벅TV' 개국 첫 번째 콘텐츠는 고객이 자신의 닉네임을 등록하면 파트너가 불러주는 '콜 마이 네임'을 주제로 삼았다.

 

스타벅스 코리아 관계자는 "고객이 궁금해 하는 매장이나 음료, MD에 대해 자세한 이야기를 풀어보기도 하고, 스타벅스 매장뿐만 아니라 외부 현장에서 다양한 의견을 들어보면서 소통하는 방식으로 '스벅TV'를 진행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UPI뉴스 / 이종화 기자 alex@upinews.kr 

[저작권자ⓒ U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글자크기
  • +
  • -
  • 인쇄
뉴스댓글 >

인물

+

만평

+

스포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