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재욱, 음주운전 적발돼 면허 정지…향후 뮤지컬 일정은?

박지은 기자 / 기사승인 : 2019-02-11 10:13:12
  • -
  • +
  • 인쇄

배우 안재욱이 음주운전에 적발됐다. 안재욱 측이 음주운전 사실을 인정하고 공식 사과 입장을 표명한 가운데 현재 지방 공연 중인 '광화문연가'와 출연 예정이었던 뮤지컬 '영웅'의 출연 여부가 불투명한 상황이다

 

▲ 배우 안재욱이 음주운전 파문에 휩싸였다. [뉴시스]


안재욱 소속사 제이블엔터테인먼트 측은 한 매체에 "안재욱은 지난 9일 밤 지방일정을 마친 후 숙소 옆 식당에서 동료와 술자리를 가졌다. 숙소로 복귀 후 충분한 휴식을 취해야 했음에도 10일 오전 서울로 향하던 중 음주단속에 적발돼 면허 정지 처분을 받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안재욱 씨와 소속사는 변명의 여지 없이 책임을 통감하고 있다. 심려를 끼쳐 죄송한 마음을 감출 수 없으며 절대 해서는 안 될 물의를 일으켜 매우 부끄럽고 수치스러운 마음이다. 향후 정해진 일정에 대해서는 함께 일하는 많은 분께 최대한 피해가 가지 않는 방법을 강구하며 신속하게 논의하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한 매체는 안재욱이 지난 9일 밤 동료와 술을 마시고 숙소로 돌아가 휴식 후 10일 오전 서울로 출발하던 길에 음주단속에 적발돼 면허 정지 처분을 받게 됐다고 보도했다.

한편 안재욱은 1994년 MBC 23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해 '별은 내 가슴에'와 '해바라기' 등에 출연하며 스타덤에 올랐다. 현재 뮤지컬 '광화문연가' 지방공연을 진행 중이며 오는 3월 뮤지컬 '영웅' 출연을 앞두고 있다. 하지만 음주운전 파문으로 인해 하차 논의가 불가피할 전망이다.  


뮤지컬 '광화문연가'와 '영웅' 관계자는 11일 동아닷컴에 "현재 안재욱 소속사와 회의를 하고 앞으로의 출연 여부를 정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이하 제이블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제이블엔터테인먼트입니다.

안재욱 씨는 지난 9일 밤, 지방일정을 마친 후 숙소 옆 식당에서 동료와 술자리를 가졌습니다.

숙소로 복귀 후 충분한 휴식을 취해야 했음에도 불구하고 10일 오전 서울로 향하던 중 음주단속에 적발되어 면허 정지 처분을 받게 되었습니다.

안재욱 씨와 소속사는 변명의 여지 없이 책임을 통감하고 있습니다. 심려를 끼쳐 죄송한 마음을 감출 수 없으며 절대 해서는 안 될 물의를 일으켜 매우 부끄럽고 수치스러운 마음입니다.

향후 정해진 일정에 대해서는 함께 일하는 많은 분께 최대한 피해가 가지 않는 방법을 강구하며 신속하게 논의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고개 숙여 깊이 사과드립니다.

 UPI뉴스 / 박지은 기자 pje@upinews.kr

[저작권자ⓒ U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글자크기
  • +
  • -
  • 인쇄
뉴스댓글 >

인물

+

만평

+

스포츠

+

부산 아이파크, K리그1 승격 ‘3전4기’

3전4기. 3번 넘어져도 4번 일어나는 불굴의 정신이다. 모든 삶에 꼭 필요하다. 스포츠에서는 더 중요하다. 승부세계에서는 2등이 필요 없다. 프로스포츠에서는 더 그렇다. 1등만이 존재한다. 오로지 1등이 되기 위해 땀을 흘린다. 냉혹하지만 어쩔 수 없다. 운명이다. 프로선수들은 담담히 받아들인다. 1등이 되기 위해서.3월1일 개막되는 2019 K리그 프로...

김보름 '노선영 폭언 주장' 논란 속 동계체전 2관왕

김보름(26·강원도청)이 노선영(30·콜핑팀) 폭언 주장 논란 속 동계체전에서 2관왕을 달성했다.김보름은 22일 서울 노원구 공릉동에 위치한 태릉국제아이스링크에서 열린 제100회 전국동계체육대회 스피드스케이팅 여자 일반부 1500m 경기에서 2분5초52를 기록해 1위에 올랐다.1500m 우승을 차지한 김보름은 별도의 인터뷰 없이 경기장 밖으로 나갔다. 그는...

'컬링 잔혹 동화' 실화였다…"팀킴, 상금 1억원 못 받아...

전 여자컬링 국가대표 '팀 킴'(경북체육회) 선수들이 1억원 가까운 상금을 제대로 받지 못한 사실이 드러나 김경두 전 대한컬링경기연맹 부회장등 지도자들이수사를 받게 됐다.문화체육관광부는 21일 정부서울청사 별관에서 경상북도, 대한체육회와 합동으로 실시한 '평창동계올림픽 여자컬링 국가대표선수 호소문 계기 특정감사' 결과를 발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