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재욱, 음주운전 적발돼 면허 정지…향후 뮤지컬 일정은?

박지은 기자 / 기사승인 : 2019-02-11 10:13:12
  • -
  • +
  • 인쇄

배우 안재욱이 음주운전에 적발됐다. 안재욱 측이 음주운전 사실을 인정하고 공식 사과 입장을 표명한 가운데 현재 지방 공연 중인 '광화문연가'와 출연 예정이었던 뮤지컬 '영웅'의 출연 여부가 불투명한 상황이다

 

▲ 배우 안재욱이 음주운전 파문에 휩싸였다. [뉴시스]


안재욱 소속사 제이블엔터테인먼트 측은 한 매체에 "안재욱은 지난 9일 밤 지방일정을 마친 후 숙소 옆 식당에서 동료와 술자리를 가졌다. 숙소로 복귀 후 충분한 휴식을 취해야 했음에도 10일 오전 서울로 향하던 중 음주단속에 적발돼 면허 정지 처분을 받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안재욱 씨와 소속사는 변명의 여지 없이 책임을 통감하고 있다. 심려를 끼쳐 죄송한 마음을 감출 수 없으며 절대 해서는 안 될 물의를 일으켜 매우 부끄럽고 수치스러운 마음이다. 향후 정해진 일정에 대해서는 함께 일하는 많은 분께 최대한 피해가 가지 않는 방법을 강구하며 신속하게 논의하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한 매체는 안재욱이 지난 9일 밤 동료와 술을 마시고 숙소로 돌아가 휴식 후 10일 오전 서울로 출발하던 길에 음주단속에 적발돼 면허 정지 처분을 받게 됐다고 보도했다.

한편 안재욱은 1994년 MBC 23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해 '별은 내 가슴에'와 '해바라기' 등에 출연하며 스타덤에 올랐다. 현재 뮤지컬 '광화문연가' 지방공연을 진행 중이며 오는 3월 뮤지컬 '영웅' 출연을 앞두고 있다. 하지만 음주운전 파문으로 인해 하차 논의가 불가피할 전망이다.  


뮤지컬 '광화문연가'와 '영웅' 관계자는 11일 동아닷컴에 "현재 안재욱 소속사와 회의를 하고 앞으로의 출연 여부를 정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이하 제이블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제이블엔터테인먼트입니다.

안재욱 씨는 지난 9일 밤, 지방일정을 마친 후 숙소 옆 식당에서 동료와 술자리를 가졌습니다.

숙소로 복귀 후 충분한 휴식을 취해야 했음에도 불구하고 10일 오전 서울로 향하던 중 음주단속에 적발되어 면허 정지 처분을 받게 되었습니다.

안재욱 씨와 소속사는 변명의 여지 없이 책임을 통감하고 있습니다. 심려를 끼쳐 죄송한 마음을 감출 수 없으며 절대 해서는 안 될 물의를 일으켜 매우 부끄럽고 수치스러운 마음입니다.

향후 정해진 일정에 대해서는 함께 일하는 많은 분께 최대한 피해가 가지 않는 방법을 강구하며 신속하게 논의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고개 숙여 깊이 사과드립니다.

 UPI뉴스 / 박지은 기자 pje@upinews.kr

[저작권자ⓒ U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글자크기
  • +
  • -
  • 인쇄
뉴스댓글 >

인물

+

만평

+

스포츠

+

류현진, 50일만에 패전…연속타자 홈런 맞아 4실점

미국 메이저리그(MLB)에서 활약하고 있는 LA다저스 투수 류현진(32)이 50일 만에 패배했다.류현진은 18일(한국시간) 미국 조지아주 애틀랜타의 선트러스트파크에서 열린 2019 MLB 애틀랜타 브레이브스와의 원정경기에 선발등판해 5⅔이닝 동안 4실점하며 시즌 3패째를 당했다. 2홈런을 포함해 6안타를 내줬으며, 1볼넷, 5삼진을 기록했다.류현진이 패전...

'손흥민 징계 결장' 토트넘, 맨시티와 2-2 무승부

토트넘 홋스퍼가 맨체스터 시티와 2-2로 비겼다.토트넘은 18일 새벽 1시 30분(한국시간) 잉글랜드 맨체스터 에티하드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9-2020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2라운드에서 홈팀 맨시티를 상대로 2-2 무승부를 거뒀다.토트넘의 손흥민은 지난 시즌 37라운드에서 퇴장당하면서 세 경기 출전 금지 징계를 받아 이날 경기까지 그라운드를 밟...

'손흥민 결장' 토트넘 vs 맨시티 라인업 공개…케인-아구에로 선발...

토트넘 홋스퍼와 맨체스터 시티가 프리미어리그 2라운드 라인업을 공개했다.토트넘은 18일 새벽 1시 30분(한국시간) 잉글랜드 맨체스터 에티하드 스타디움에서 열리는2019-2020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2라운드에서 홈팀맨시티를 상대한다.양 팀은 경기 시작 한 시간여를 앞두고 이날 선발로 출전하는 선수 명단을 공개했다.원정팀 토트넘의 골문은 골키퍼 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