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x아모레퍼시픽, 업계 최초 VIP 고객 초청행사 진행

이종화 기자 / 기사승인 : 2019-06-27 09:31:48
  • -
  • +
  • 인쇄

롯데면세점(대표이사 이갑)이 업계 최초로 아모레퍼시픽과 VIP 고객 초청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면세점은 6월 26일부터 28일까지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스타라운지 이벤트홀에서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헤라, 라네즈, 프리메라, 아이오페 등 총 6개의 아모레퍼시픽 브랜드와 함께 VIP 고객 초청행사 ‘더 인피니티 뷰티(THE INFINTY BEAUTY)’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왕홍을 비롯한 내외국인 VIP 고객 등 약 1만7000명이 초청됐다.   


▲ 롯데면세점은 6월 26일부터 28일까지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스타라운지 이벤트홀에서 아모레퍼시픽 브랜드와 함께 VIP 고객 초청행사 ‘더 인피니티 뷰티(THE INFINTY BEAUTY)’를 진행한다. [롯데면세점 제공]


고객의 무한한 아름다움을 아모레퍼시픽과 함께 한다는 의미인 ‘더 인피니티 뷰티’는 각 브랜드의 베스트 상품 체험을 통해 아모레퍼시픽 브랜드와 더욱 가까워지고 다양한 이벤트로 면세 쇼핑의 즐거움까지 전달할 예정이다. 더불어 설화수 ‘자음부스팅 3종 세트’와 라네즈 ‘스킨베일베이스 트리오’ 등 롯데면세점 단독 제품도 선보인다. 

자유롭게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셀프 테스터바를 운영하며, 행사기간 동안 매일 3회 헤라, 라네즈 메이크업 쇼를 통해 메이크업 팁도 공개한다. 행사장 내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고 SNS에 업로드하면 스타라운지에서 바로 경품을 받을 수 있으며, 온라인 존에서는 롯데인터넷면세점 가입 또는 아모레퍼시픽 통합멤버십 서비스인 ‘뷰티포인트’ 가입 시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승국 롯데면세점 상품부문장은 “대한민국 대표 면세점과 대한민국 대표 화장품 브랜드가 만나 고객에게 쇼핑의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K뷰티의 차별화된 경쟁력과 발전 가능성을 보여 줄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롯데면세점 스타라운지는 국내 최대 규모(1339㎡)의 롯데면세점 VIP 고객을 위한 고객 라운지로 지난해 5월에 오픈했다. 지난 1년간 롯데면세점은 로레알그룹, 샤넬, 라메르, SK2 등 해외 유명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한 VIP 고객 초청 행사와 호주사진전, 와인강좌 등 다양한 문화 행사 등도 진행하며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롯데면세점 관계자는 "스타라운지 VIP 초청 행사는 럭셔리한 공간에서 최상위 고객들에게 노출되는 만큼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도 좋은 영향을 주고 있다"며 "행사기간 동안 전년 대비 15~30%의 매출 증가 효과를 보이고 있어 많은 브랜드들이 선호하고 있다"고 말했다.


UPI뉴스 / 이종화 기자 alex@upinews.kr

[저작권자ⓒ U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글자크기
  • +
  • -
  • 인쇄
뉴스댓글 >

인물

+

만평

+

스포츠

+

'해리 케인 원더골' 토트넘, 유벤투스에 ICC 3-2 승리

토트넘 홋스퍼가 해리 케인의 원더골에 힘입어 유벤투스에 3-2로 승리했다.토트넘은 21일 저녁 8시 30분(한국시간) 싱가포르 내셔널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9 인터내셔널 챔피언스컵(ICC)에서 유벤투스를 상대로 3-2 승리를 거뒀다.토트넘 선발 멤버로는 골키퍼 파울로 가자니가가 나왔고 조지우, 탄간가가, 알더바이럴트, 워커-피터스가 수비진을 구성했다. 해...

'라멜라 선제골' 토트넘, 유벤투스에 1-0으로 전반 종료

토트넘이 에릭 라멜라의 선제골에 힘입어 유벤투스에 1-0으로 앞선 채 전반전을 마쳤다.토트넘과 유벤투스는 21일 저녁 8시 30분(한국시간) 싱가포르 내셔널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9 인터내셔널 챔피언스컵(ICC)에서 맞붙였다.토트넘과 유벤투스는 21일 저녁 8시 30분(한국시간) 싱가포르 내셔널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9 인터내셔널 챔피언스컵(ICC)에서...

토트넘 vs 유벤투스 라인업 공개…손흥민·호날두 선발

토트넘 홋스퍼와 유벤투스의 대결 선발 라인업이 공개됐다.토트넘과 유벤투스는 21일 저녁 8시 30분(한국시간) 싱가포르 내셔널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2019 인터내셔널 챔피언스컵(ICC) 경기를 1시간여 앞두고 선발 라인업을 공개했다.토트넘은 골키퍼로 파울로 가자니가를 내세웠고 조지우, 탄간가, 알더바이럴트, 워커-피터스, 해리 윙크스, 스킵, 손흥민, 델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