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가진 남자 김기방?…걸어 다니는 '중소기업' 아내에 '조각' 조인성까지

김혜란 기자 / 기사승인 : 2019-01-10 09:12:52
  • -
  • +
  • 인쇄
'라디오스타'서 아내사랑·조인성과의 우정 과시

배우 김기방이 '라디오스타'서 팔불출의 면모를 보여 화제다.  

 

▲ 지난 9일 방송서 배우 김기방은 아내와의 결혼 생활에 대해 밝혔다. [MBC '라디오스타' 방송 캡처]

 

지난 9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산적 같은 외모로 미녀를 만난 김인권, 김기방, 개코, 미쓰라를 빗대 '야수의 은밀한 매력'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김기방은 "별명이 '김기빵'이다. 1년 동안 작품을 안 했다"고 운을 떼며 "작년 이맘때 작품이 마지막으로 1년 째 쉬고 있다"고 밝혔다.

 

김구라가 생계유지는 어떻게 하냐고 물었다. 그는 "작년 출연료가 올해 입금 돼 아내에게 전부 입금 시켜주고 베짱이처럼 놀고 있다"며 "아내가 사업하는데 생활비를 따로 줘야할 필요가 없을 정도다. 제가 번 돈 다 주고 용돈 받아 사용하고 있다"고 밝혔다.

김기방은 "저희 와이프가 미스틱(김기방 소속사)을 도와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면서 "태어나서 제일 잘한 일이 결혼한 거다"고 이야기해 현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 지난 9일 방송서 배우 김기방은 아내 직업에 대해 밝혔다. [MBC '라디오스타' 방송 캡처]

'아내가 걸어다니는 중소기업이다'라는 말에 그는 "직원 100명 정도다. 언니 부부가 대표고 아내는 부대표다. 가족사업이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아내 집엔 딸이 4명인데 무뚝뚝한 편이다. 집안에서 제가 재롱둥이 역할이라 귀여워해 주신다"고 말했다.
 

무엇보다 김기방은 '아내바보'였다. 그는 "만난 지 삼 일 만에 고백하고 결혼했다"며 아내와의 첫 만남의 상황부터 입은 옷까지 기억해내며 섬세한 '사랑꾼'의 면모를 뽐냈다.

 
그러면서 "내가 이 사람과 살고 있다고 생각하면 늘 설렌다"며 "더 자랑하고 싶은데 느끼해 할까 봐"라며 말을 아꼈다.

 

▲ 지난 9일 방송서 배우 김기방은 결혼 이후 절친 조인성과의 관계를 밝혔다. [MBC '라디오스타' 방송 캡처]

이날 조인성과 김기방과의 친분은 빠질 수 없는 질문이었다. 결혼 후 '절친' 조인성과의 관계에 대해 김기방은 "셋이 같이 다녀요"라고 이야기했다. 

 

이어 그는 "인성이 때문에 연기를 시작했지만 인성이의 덕을 본적이 없다. 작품을 같이 한적은 없다"며 조인성과의 변함없는 우정을 과시했다. 

 

김기방은 "(조인성이) 아내가 여동생이나 시어머니 같다고 하더라. 아내가 조인성의 연애 상담을 해주면 깐깐하게 코칭을 해준다"고 설명했다.
 

▲ 김기방은 아내 김희경씨(오른쪽)와 2년여의 교제 끝에 2017년 9월 웨딩마치를 울렸다. [가수 윤종신 인스타그램 캡처]

 

한편 김기방은 아내 김희경씨와 2년여의 교제 끝에 2017년 9월 웨딩마치를 울렸다.

김희경씨는 1세대 인터넷 쇼핑몰 바리에디션(구 바가지머리)의 메인모델로 유명하며, 현재 화장품 브랜드 그라운드플랜 부대표인 뷰티 사업가다. 누리꾼 사이서 '희바리'라는 애칭으로도 불린다.

 

UPI뉴스 / 김혜란 기자 khr@upinews.kr

[저작권자ⓒ U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글자크기
  • +
  • -
  • 인쇄
뉴스댓글 >

인물

+

만평

+

스포츠

+

박항서의 베트남, 8강 진출 대기록

'박항서 매직'이 또 통했다. 베트남 축구대표팀이 아시안컵 8강에 극적으로 진출했다.박항서 감독이 이끄는 베트남 축구대표팀은 20일 오후 8시(한국 시간) 아랍에미리트(UAE) 두바이 알막툼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9 아시아축구연맹(AFC) 아시안컵 16강전에서 요르단을 상대로 1-1로 비겨 연장전을 거친 끝에 승부차기에서 4-2로 승리했다....

롯데 자이언츠 박정태, 음주운전·버스 운전 방해 입건

프로야구 롯데 자이언츠 '레전드' 박정태(50)씨가 버스 기사에게 폭언을 하고 음주운전을 한 혐의로 경찰에 입건됐다.18일 부산 금정경찰서는 특정범죄 가중처벌법 위반(운전자 폭행)과 도로교통법 위반(음주운전)으로 박정태를 불구속 입건했다고 밝혔다.경찰에 따르면 박씨는 지인들과 술을 마신 후 이날 0시 35분께 부산 금정구의 한 도로에서 대리운...

2019 아시안컵 16강 대진표 확정…박항서의 베트남 극적 진출

2019 AFC 아시안컵 16강 대진표가 확정됐다.18일 오전(이하 한국시간) 레바논-북한, 사우디아라비아-카타르 경기를 마지막으로 아시안컵 16강 대진표가 완성됐다.한국 축구대표팀은 22일 오후 10시 아랍에미리트 두바이 라시드 스타디움에서 바레인을 상대로 16강전을 치른다.한국이 바레인에 이기고 8강에 진출하면 E조 1위 카타르와 D조 2위 이라크 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