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우 출연 '미운 우리 새끼' 시청률 21.7%, 동시간대 1위

김현민 기자 / 기사승인 : 2019-06-24 09:29:56
  • -
  • +
  • 인쇄
스페셜 MC 백지영, 서장훈과의 친분 공개
박수홍, 이동우 라디오 마지막 방송 출연
김종국, 하하 별 부부·김종민과 식사

'미운 우리 새끼'가 동시간대 시청률 지상파 1위를 유지했다.

▲ 23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 백지영이 스페셜 MC로 출연한 가운데 박수홍, 이상민의 일상이 그려지고 있다. [SBS '미운 우리 새끼' 캡처]


24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 시청률은 1부 18.5%, 2부 19.8%, 3부 21.7%로 동시간대 지상파 1위를 차지했다.


이날은 가수 백지영이 출연해 MC 서장훈과의 남다른 인연을 소개했다. 백지영은 데뷔 초 서장훈과 나이트클럽에서 만난 사이라며 오랜 친구임을 강조했다. 백지영은 "장훈 오빠랑 밥먹을 때는 10원도 낸 적이 없다"며 "남편이랑 싸웠을 때나 힘든 일 있을 때도 언제든 오라고 했다"며 친정 오빠같은 사이라고 밝혔다.

박수홍은 친구인 틴틴파이브 이동우의 마지막 라디오 방송에 특별 출연했다. 이동우는 박수홍과 김경식을 집으로 초대해 식사했다. 실명 선고를 받은 후 아침마다 술을 마셨다는 이동우는 "늘 술병이 쌓여 있었는데 식구들이 아무도 나를 다그치거나 흔한 응원도 하지 않았다. 날 살린 건 가족"이라고 고백했다.


학교에서 돌아온 중학교 1학년 딸 이지우 양을 본 삼촌들은 반가워하며 이지우 양에게 버킷리스트를 물었다. 이지우 양은 "아빠와 유럽 여행하기"라며 "예전엔 엄마가 아빠를 케어해줬지만 이젠 내가 좀 더 크면 거의 다 할 수 있을 것 같아서"라고 속 깊은 말을 꺼내 삼촌들을 감동하게했다.


라오스에 간 김보성과 이상민은 방비엥에서 귀지 청소를 했다. 얼굴팩, 머리를 감겨주는 두피 마사지, 귀지 청소까지 해주는 서비스에 이상민은 "일년에 두 번 정도는 귀지청소하러 라오스에 와야겠다"며 만족감을 표했다. 이어 블루라군에서 수영을 마친 김보성은 약속대로 "대한민국 파이팅"을 외치며 이단 옆차기로 다이빙을 선보였다.

 

▲  23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김종국이 하하, 별, 김종민과 만나 얘기 나누는 모습이 그려지고 있다. [SBS '미운 우리 새끼' 캡처]


김종국은 셋째 아이를 임신한 하하 별 부부를 위해 김종민과 함께 특별한 식사 자리를 마련했다.

김종국은 하하에게 "아내와 아이들 중 누가 더 우선이냐"고 질문했고 잠시 고민하던 하하는 "사랑하는 와이프를 만났을 때 용기가 생겼다"며 자신이 겁쟁이지만 별을 지키기 위해선 두렵지 않다고 설명했다. 이어 "아이가 태어나고 세상에서 느끼지 못하는 사랑을 느꼈다"고 고백했다. 그는 "아이만 상상하면 눈물이 난다"며 "아이를 위해 죽을 수 있냐고 물으면 난 바로 '응 나 죽을게'라고 말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에 김종국이 "그럼 아내를 위해서는?"이라고 재차 묻자 하하는 "아 일주일만 줘"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하하는 "줄 게 많다. 죽어줄게. 그런데 시간을 좀 달라"고 덧붙였다.

김종국은 "난 무조건 아내가 우선"이라고 답했다. 이에 하하는 "어휴 최수종 나셨네"라며 "대단한 사랑꾼이네"라고 놀렸다. 하하는 "어릴 때 화끈한 가족들 때문에 외식을 한 번 제대로 한 적 없다"고 털어놨고 김종국은 "우리 아버지는 6시 15분이면 항상 집에 들어와"라며 "아버지의 검소한 생활습관 때문에 외식이 없었다"고 고백했다. 하하는 "(김종국) 어머님 소원이 아버지가 술먹고 늦게 들어오는 거래"라고 해 폭소를 유발했다.

하하가 연예인과의 결혼은 어떠냐고 묻자 김종국은 "생각 없다"고 답한 반면 김종민은 "좋다"고 밝혔다. 이에 김종국은 즉석에서 전소민과 김종민의 전화 소개팅을 이어줬다.
 

UPI뉴스 / 김현민 기자 khm@upinews.kr

[저작권자ⓒ U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글자크기
  • +
  • -
  • 인쇄
뉴스댓글 >

인물

+

만평

+

스포츠

+

'해리 케인 원더골' 토트넘, 유벤투스에 ICC 3-2 승리

토트넘 홋스퍼가 해리 케인의 원더골에 힘입어 유벤투스에 3-2로 승리했다.토트넘은 21일 저녁 8시 30분(한국시간) 싱가포르 내셔널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9 인터내셔널 챔피언스컵(ICC)에서 유벤투스를 상대로 3-2 승리를 거뒀다.토트넘 선발 멤버로는 골키퍼 파울로 가자니가가 나왔고 조지우, 탄간가가, 알더바이럴트, 워커-피터스가 수비진을 구성했다. 해...

'라멜라 선제골' 토트넘, 유벤투스에 1-0으로 전반 종료

토트넘이 에릭 라멜라의 선제골에 힘입어 유벤투스에 1-0으로 앞선 채 전반전을 마쳤다.토트넘과 유벤투스는 21일 저녁 8시 30분(한국시간) 싱가포르 내셔널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9 인터내셔널 챔피언스컵(ICC)에서 맞붙였다.토트넘과 유벤투스는 21일 저녁 8시 30분(한국시간) 싱가포르 내셔널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9 인터내셔널 챔피언스컵(ICC)에서...

토트넘 vs 유벤투스 라인업 공개…손흥민·호날두 선발

토트넘 홋스퍼와 유벤투스의 대결 선발 라인업이 공개됐다.토트넘과 유벤투스는 21일 저녁 8시 30분(한국시간) 싱가포르 내셔널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2019 인터내셔널 챔피언스컵(ICC) 경기를 1시간여 앞두고 선발 라인업을 공개했다.토트넘은 골키퍼로 파울로 가자니가를 내세웠고 조지우, 탄간가, 알더바이럴트, 워커-피터스, 해리 윙크스, 스킵, 손흥민, 델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