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원중♥곽지영 합류 '동상이몽2' 시청률 5.5%, 동시간대 1위

김현민 기자 / 기사승인 : 2019-08-20 08:34:28
  • -
  • +
  • 인쇄
'동상이몽2' 전국 기준 시청률 1부 4.7%·2부 5.5%

김원중 곽지영 부부가 첫 출연한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 시청률 1위를 지켰다.


▲ 지난 19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 김원중 곽지영 부부, 조현재 박민정 부부, 윤상현 메이비 부부의 일상이 그려지고 있다.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캡처]


20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은 전국 가구 기준 평균 시청률 1부 4.7%, 2부 5.5%로 동시간대 1위를 기록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새 멤버로 합류한 모델 김원중 곽지영 부부의 신혼생활이 최초로 공개됐다. 조현재 박민정 부부는 '치팅데이'를 두고 티격태격하는 모습을 보여줬고 윤상현 메이비 부부의 3남매는 영유아 건강 검진을 받았다.

김원중과 곽지영은 결혼한 지 1년이 넘은 신혼부부다. 두 사람은 사전 인터뷰 내내 엉뚱한 매력을 뽐냈다. 김원중은 신인 시절 화보 촬영장에서 곽지영을 처음 만나 호감을 가지게 됐다고 밝혔다. 그는 다른 촬영장에서 곽지영을 다시 만난 사연을 언급하며 "빛살이 펴지더라"고 전했다.

화이트톤의 깔끔한 신혼집에서 먼저 잠에서 깬 곽지영은 일어나자마자 어질러진 물건들을 정리했다. 곽지영은 "개인적으로 청소하면 스트레스가 풀리는 편"이라고 했고 MC 서장훈은 "저랑 비슷한 분이다"라며 공감했다. 김원중은 곽지영의 정리 습관에 대해 "군대 온 느낌이 든다. 수건 문을 열면 칼각이 잡혀있다"며 "성격인 것 같다. 각지영이다"고 표현했다.

곽지영은 아침 밥상을 차렸고 두 사람은 나란히 앉아 식사를 시작했다. 잘 먹는 곽지영과 달리 김원중은 깨작 깨작 먹는 모습을 보였다. 곽지영은 "저는 아침밥을 꼭 먹는 스타일이고 오빠 같은 경우는 아침보다는 '아점'을 먹는 스타일이다. 오빠도 새 모이만큼 먹더라도 같이 먹곤 한다. 노력이다"라고 설명했다. 방송 말미 예고 영상에서는 두 사람이 옷 쇼핑을 하는 모습이 펼쳐졌다.

조현재 박민정 부부는 '치팅데이'를 맞았다. '치팅데이'는 박민정이 허락한 일주일에 딱 하루 12시간 동안 마음껏 음식을 먹을 수 있는 날이다. 조현재는 아침 7시부터 짜장라면 2인분에 비빔라면과 소고기, 컵라면까지 먹었다. 그는 음식들을 먹으며 신난 표정을 보였고 MC 김구라는 "아내 분이 관리하는 이유가 있었다"고 말했다.

이후 조현재는 박민정과 함께 마트로 가서 각종 냉동식품과 치킨, 과자, 라면 등을 한가득 챙겼다. 이어 박민정보다 더 건강식을 선호하는 박민정의 어머니가 두 사람의 집을 방문했다. 박민정의 어머니는 직접 마련한 재료들로 문어숙회, 토마토 장아찌, 나물 비빔밥 등 건강식 한 상을 차렸다. 조현재는 맛있게 먹으면서도 '치팅데이' 시간이 얼마나 남았는지 확인했다. 그는 장모가 가고 남은 15분 동안 마트에서 산 음식과 맥주를 허겁지겁 먹어 웃음을 자아냈다.

윤상현 메이비 부부는 3남매의 영유아 건강검진에 나섰다. 첫째 윤나겸 양은 병원에 들어서자마자 긴장했고 치과 진료를 받으며 울음을 터뜨렸다. 반면 치과에 난생처음 방문한 둘째 윤나온 양은 애니메이션 영상, 장난감 반지 등에 빠져 엉겁결에 검진을 받는 모습을 보여줬다. 윤상현은 3남매가 검진을 받는 중에도 온 신경이 비가 새는 집에 쏠려있는 모습으로 폭소를 유발했다.


UPI뉴스 / 김현민 기자 khm@upinews.kr 

[저작권자ⓒ U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글자크기
  • +
  • -
  • 인쇄
뉴스댓글 >

인물

+

만평

+

스포츠

+

'손흥민 1도움' 토트넘, 레스터 시티에 1-2 역전패

토트넘 홋스퍼가 손흥민의 1도움에도 불구하고 레스터 시티에 역전패했다.토트넘은 21일 저녁 8시 30분(한국시간) 잉글랜드 레스터의 킹 파워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9-2020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6라운드에서 홈팀 레스터 시티를 상대로 1-2로 졌다.이로써 토트넘은 최근 원정 경기 2무 7패로9경기 연속 원정 무승의 부진을 기록했다. 레스터 시티...

'케인 선제골' 토트넘, 레스터 시티에 1-0 앞선 채 전반종료

토트넘 홋스퍼가 레스터 시티에 1-0으로 앞선 채 전반전을 마쳤다.토트넘은 21일 저녁 8시 30분(한국시간) 잉글랜드 레스터의 킹 파워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9-2020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6라운드에서 홈팀 레스터 시티를 상대해 전반전을 1-0으로 마무리했다.초반부터 치열한 공방을 주고받던 양 팀 중 레스터가 먼저 웃는 듯했다. 전반 16분...

'손흥민 선발' 토트넘 vs 레스터 시티 라인업 공개

토트넘 홋스퍼와 레스터 시티의 맞대결 라인업이 공개됐다.토트넘과 레스터 시티는 21일 저녁 8시 30분(한국시간) 잉글랜드 레스터의 킹 파워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2019-2020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6라운드 경기를 펼친다.이날 경기 한 시간여를 앞두고 양 팀은 선발 출전 선수 명단을 선보였다. 원정팀 토트넘의 골키퍼 장갑은파울로 가자니가가 끼고...